뷰티,피부관리

파나소닉뷰티, 집에서 간편한 관리 '에스테 4종' 선보여

웨딩21뉴스_ 2019. 2. 22. 18:35

2019년 뷰티 트렌드 중 가장 이슈는 홈 뷰티가 선정되었다.


파나소닉뷰티


워라밸 문화의 확산으로 여가시간을 집에서 즐기는 홈족(Home+族)이 증가함에 따라 뷰티 트렌드도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홈 뷰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추운 날씨, 미세먼지에 혹사 당한 피부, 난방기에 건조해진 피부 등 다양한 피부 문제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고민해결 아이템, 파나소닉뷰티 홈케어 디바이스 4종을 소개한다.


파나소닉뷰티


▷ 가정에서 즐기는 스킨 케어, 파나소닉뷰티 에스테 4종

파나소닉의 신제품 뷰티 에스테 4종은 EH-XC10(클렌징 브러시), EH-XS01(페이셜 스티머), EH-XT20(이온 이펙터), EH-XR10(RF 초음파 리프터)로 구성되어 있다.


파나소닉뷰티 에스테 4종


파나소닉뷰티, EH-XT20


메이크업 제거, 클렌징, 스킨토닝, 보습, 마사지를 통한 체계적인 피부케어로 가정에서도 전문 샵 수준의 스킨 케어가 가능하다.


파나소닉뷰티, EH-XC10(클렌저)


EH-XC10(클렌징 브러시)는 피부관리에서 가장 기초인 클렌징을 위한 디바이스로 특허받은 기술로 5초만에 자동 생성되는 마이크로폼과 머리카락보다 얇은 초미세모 브러시로 자극없이 손세안보다 18배 나은 세정력을 보여준다.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가능하다.


파나소닉뷰티, EH-XS01


EH-XS01(페이셜 스티머)는 스킨 케어 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일반 스팀의 1/18,900 크기의 나노 스팀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보습하여 수분과 탄력 케어에 효과적이다.

또한, 클렌징 전에 사용하면 따뜻한 스팀이 메이크업을 녹여주어 딥클렌징이 가능하고 모공케어에도 뛰어난 개선효과를 보여준다.

위 제품이 베이직한 케어 제품이라면 남은 두 개의 제품은 스페셜한 케어를 도와준다. XT20(이온 이펙터)는 이온전류로 미세먼지 등 피부 노폐물을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며, 보습모드를 사용하면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해준다.

시간에 쫓기거나 귀찮을 때에는 얼굴에 마스크팩과 자동모드로 3분이면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쿨링모드가 있어 모공 타이트닝과 붓기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파나소닉뷰티, EH-XR10


파나소닉 뷰티 에스테 4종 중 대표 아이템인 EH-XR10(RF 초음파 리프터)는 초당 1백만 번의 미세한 진동의 초음파 기술과 온열기능으로 피부 속 진피층을 자극해 RF(진피층에 열자극을 전달하는 고주파 전류) 침투의 효율성을 극대화시켜 단 한 번의 사용에도 눈에 띄는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가정에서 사용해도 안전한 저출력의 RF로도 효과적으로 수분과 탄력을 개선시켜 에이징케어가 가능하고 티타늄헤드를 사용하여 금속알레르기 걱정도 없다.

추운 겨울,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에 고통받은 피부에 활기를 되찾아 줄 파나소닉 뷰티 에스테 4종과 함께 다가오는 봄, 집에서 간편하게 관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보자.

파나소닉 뷰티 에스테 4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나소닉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T7Y9Nf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