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

봄철 피부관리와 비립종 고민, 프리미엄 피부관리 '달리아스파' 에서

웨딩21뉴스_ 2019. 3. 20. 11:13

일교차가 큰 요즘, 미세먼지와 황사,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영향을 받아 트러블이 잦아지는 현상이 증가하고 있다.


프리미엄 피부관리 브랜드 '달리아스파', 봄철 피부관리와 비립종 고민 케어


이러한 환경에 더하여 과도한 스트레스와 부족한 수면 등은 피부를 더욱 예민하게 만드는 요소이다.

봄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방법으로는 순한 클렌저로 미세먼지를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피부재생 주기인 28일을 순환하면서 스스로 피부가 재생할 수 있는 능력이 갖춰진다고 알려져 있다.

피부 재생 주기를 위해서는 피부 표면에 붙어있는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발라주는 것도 필요하다.

특히 봄철에는 자외선이 강한 시기이다. 외출하기 30분 전에는 자극이 적고 유해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은 무기성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것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방법 중의 하나이다.

또한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는 순한 팩을 활용하여 수분을 관리해주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것이 필요하다.


프리미엄 피부관리 브랜드 '달리아스파', 봄철 피부관리와 비립종 고민 케어


또한 많은 여성들의 고민중 하나인 비립종 방생 원인에 대해서 달리아스파 창원 프레스티지점 김지혜 원장은 “비립종 발생 원인은 선천적인 것과 후천적인 것으로 나뉘는데 선천적으로는 유전적으로 부모님이나, 친인척이 많이 생기는 피부이면 나이 상관없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며,

"후천적으로는 피부의 기능 저하로 인해 나타나는 경우인데 이때는 비립종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로 인한 잡티, 피부건조, 탄력저하 등을 동반하여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며 비립종 제거방법으로,

“유수분 공급 기능이 저하되어 있는 경우가 많기에 피부 건조함과, 잡티, 잔주름 등 피부고민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달리아스파 프로그램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약손명가의 코스메틱 제품만을 사용해 고객 맞춤형 관리를 한다."라며,

"재생 관리와 배출 관리를 함께 진행하기에 피부결이 매끈해지는 비립종 제거의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의 유수분 공급과 배출 기능 향상을 도와주는 달리아스파의 수기 관리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관리 전, 7가지 아로마 중 1가지를 선택하여 관리 내내 심신의 안정을 도와주어 관리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있으며,

어떠한 관리를 선택하더라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All In one) 시스템을 적용한다. 트러블, 탄력, 톤 등의 피부 관리와 어깨, 쇄골 라인, 목, 등, 팔뚝, 허리까지 전신 바디 관리를 병행하는 것이다.

한편, 달리아스파는 현재 필요한 관리를 맞춤으로 받아볼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피부관리 브랜드 '달리아스파', 봄철 피부관리와 비립종 고민 케어


최근 종영한 ‘썸바디’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그리고 방송 ‘연애의 맛’을 통해 결혼한 이필모, 서수연 부부도 달리아스파에서 꾸준한 관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달리아스파는 압구정점, 목동점, 잠실역점, 건대점, 반포점, 상암점, 이대점, 창원프레시티지점, 일산탄현점, 전주점 등 총 1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약손명가 40년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아무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일지라도 1:1 맞춤형 피부관리 진행이 가능하며,

작은얼굴케어, 스페셜케어 프리미엄, 웨딩케어 등의 관리 프로그램들이 큰 호응을 얻으며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Oe4mSS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