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더컨벤션 영등포점, 잠실점과 송파문정점에 이은 그랜드 오픈

웨딩21뉴스_ 2019. 4. 11. 12:06

서울 송파구의 대표 웨딩홀로 사랑받고 있는 더컨벤션이 잠실점과 송파문정점에 이어 영등포점을 오픈한다.


더컨벤션 영등포점, 웨딩홀


서울 영등포구청역 인근의 단독 건물에서 문을 여는 더컨벤션 영등포점을 소개한다.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 웨딩홀 더컨벤션이 서울 잠실역 인근 교통회관에 위치한 잠실점과 서울 문정역 인근 NH송파농협에 위치한 송파문정점에 이어 3호점인 더컨벤션 영등포점을 올해 오픈 예정이다.

더컨벤션은 잠실점, 송파문정점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를 영등포점에서도 고스란히 선보일 수 있도록 고객의 관점에서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하여 서비스를 설계했다.

보다 프라이빗하면서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웨딩을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동선 계획과 하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고품격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더컨벤션 영등포점, 신부대기실


더컨벤션만의 자랑인 프리미엄 뷔페 역시 명성 그대로 영등포점에서 제공하며, 보다 업그레이드된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더컨벤션 영등포점은 2개의 홀이 분리되어 각각의 홀을 찾은 하객들의 혼잡이나 불편을 최소화하고, 프라이빗한 원스톱 예식을 실현한다.

예식홀은 긴 버진로드를 배치해 신랑신부에게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우아하고 화사한 샹들리에와 러너로 포인트를 주었다. 웨딩에 딱 어울리는 조도를 연출하는 조명도 갖추었다.


더컨벤션 영등포점, 1층 로비


로비는 여유롭게 예식을 준비할 수 있도록 넓고 안락한 편의 시설을 넉넉하게 갖추고, 특급호텔과 같은 차분하고 경건한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설계하였다.

신부대기실은 신부가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안락함을 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렌치 감성의 모던한 공간으로 만들었다.

연회장은 모던 내추럴 콘셉트로 브라운 톤의 연회 테이블과 모던한 조명이 어울리는 우아한 공간으로 연출하였다.

기본 예식 피로연 진행은 물론, 행사 목적에 따라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뷔페 테이블 공간을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더컨벤션 잠실점, 송파문정점의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철저한 계획 아래 오픈 준비를 진행하는 더컨벤션 영등포점에 많은 예비 신랑신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Z0CwhT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