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오리지널 하우스웨딩이 펼쳐지는 우아한 웨딩 공간

웨딩21뉴스_ 2019. 5. 17. 15:09

모든 순간과 모든 공간이 나를 가장 빛나게 만들어주는 웨딩 베뉴를 찾는다면 더베일리하우스가 적격이다. 낭만적인 하우스웨딩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더베일리하우스의 이모저모를 소개한다.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신부대기실


대자연의 축복 속에서 치르는 프라이빗 웨딩 푸르른 자연을 배경 삼아 통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따사로운 햇살 속에서 치르는 낭만 가득한 하우스웨딩은 결혼을 앞둔 이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장면이다.

국내 최초로 하우스웨딩 공간을 선보인 더베일리하우스는 자연과 어우러진 대저택 전관을 한 커플이 독점 사용하며 예식을 진행하는 프라이빗 하우스 웨딩 공간이다.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채플


더베일리하우스 채플에서는 자연 채광이 버진로드를 아름답게 비추어 따뜻한 온기가 홀을 감싸고, 신랑신부를 축복하는 주례석 뒤로는 풍요와 순리를 기원하는 물줄기가 흐른다.

마치 두 사람이 하나 되는 가장 성스러운 순간을 대자연이 축복하는 듯한 모습으로 설계되었다.

푸른 정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가든 테라스에서는 예식 전 야외 스냅 등 기념사진 촬영이 가능해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식사가 맛있기로 소문난 더베일리하우스는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분야별 수석 셰프들을 영입하여 신랑신부는 물론 까다로운 혼주와 하객의 입맛까지 사로잡아 인근 웨딩홀 가운데 핫플레이스로 손꼽힌다.

오픈 라이브 키친에서는 셰프들이 요리의 향연을 펼치며, 내 집에 방문한 손님들에게 가장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듯 정성껏 만든 음식을 제공한다.

더불어 더베일리하우스에서는 도심 속 대저택, 푸르른 자연을 배경으로 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전문 스태프들의 섬세한 서비스를 받으며 성공적인 기업 연회, 패밀리 파티, 브라이덜 샤워 등의 행사와 파티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은 2019년 9월 웨딩을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 ‘연회비용 3만원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예식 비용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웨딩을 치를 수 있다.

또한 당일 계약 시 수입 명품 웨딩드레스 편집숍 ‘제시카블러썸’의 100만원 할인권, 선착순 5명에 한정한 혼수지원금도 제공하니 서둘러 문의해보자.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HB8itR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