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눈부시게 펼쳐지는 프라이빗 웨딩

웨딩21뉴스_ 2019. 6. 7. 16:21

오크우드 인천에서는 광활한 서해와 송도 신도시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파노라마 뷰와 통 유리창으로 쏟아져 들어오는 자연채광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전경


야외 웨딩과 실내 웨딩의 장점만을 살린 품격높은 프라이빗 하우스웨딩을 구현하고,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맞춤형 웨딩 서비스로 최상의 감동을 선사한다.

붉은 노을과 반짝이는 야경을 바라보며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만끽해보자.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프리미어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프리미어룸


▷ 프리미어룸

36층 프리미어룸에서는 꿈꿔왔던 나만의 스몰 럭셔리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전면 통 유리창으로 송도 국제도시의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예식을 치를 수 있다.

낮에는 상쾌하고 싱그러운 송도 전망을, 저녁에는 일몰의 아름다움과세련된 도시 야경을 만끽할 수 있다.

프리미어 웨딩, 스몰 럭셔리 웨딩 등 패키지 선택 시 웨딩홀 대관료 무료, 신부대기실 및 혼주대기실로 스위트룸급 객실 1박 투숙, 무대 스크린 연출, 맞춤형 웨딩 플라워 데커레이션 등을 패키지 상품별 차등 구성으로 제공한다.

동시예식은 총 1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코스 메뉴는 가격대별로 선택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파라노믹65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파라노믹65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파라노믹65


▷ 파노라믹65

호텔 최고층 65층에 있는 파노라믹65에서는 파티웨딩이나 하우스웨딩을 치를 수 있다.

상반된 분위기를 지닌 바와 다이닝 두 공간이 있는데 파노라믹65 바는 다크브라운과 골드 컬러 인테리어로 화려한 공간을 연출했다.

마치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럭셔리 파티를 연상케 한다. 클래식과 재즈 등 라이브밴드의 연주가 더해진 파티형 웨딩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담을 수 있다.

파노라믹65 다이닝 공간은 화이트톤의 밝은 인테리어로 눈부신 햇살과 함께 화사한 하우스웨딩이 가능하다.

파노라믹65는 바에서만 진행할 시 60명, 다이닝 포함 시 1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객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객실


▷ 객실

예식 당일 제공하는 스위트룸급 객실은 신부대기실 및 혼주대기실로 사용할 수 있다.

객실의 신부대기실에서 신부와 하객은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장관을 배경으로 최고의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신랑신부를 위해 객실에 와인과 과일을 세팅해 1박 투숙을 제공하고 조식 2인도 포함한다.

다음 날 해외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부부를 위해 오크우드 호텔 리무진인 벤츠 스프린터 웨딩카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가로 6개월(180일) 이내 조기 예약 5% 할인, 웨딩 고객 가족모임(생신연 & 돌잔치) 예약 시 10% 할인, 파노라믹65 애프터파티 진행시 15% 할인 등을 제공한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K3QJGS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