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비렌티웨딩홀 천안웨딩박람회, 오는 13~14일 삼성전자와 함께 특별혜택

웨딩21뉴스_ 2019. 7. 9. 16:26

비렌티웨딩홀에서 열리는 천안웨딩박람회가 7월 13일~14일 양일간 삼성전자와 함께 비렌티웨딩홀  4층 매그넘홀에서 결혼 박람회를 개최한다.


비렌티웨딩홀 천안웨딩박람회, 오는 13~14일 삼성전자와 함께 특별혜택


이번 행사는 충청 초대형의 천안박람회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을 위한 삼성전자를 비롯한 다양한 업체의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된다.

충청최대의 규모로 알려진 이번박람회의 개최장소인 비렌티웨딩홀은에서는 당일식사 고객에 한해서 비렌티 상설 프리미엄 뷔페 20% 할인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웨딩홀 사용료 최대 250만원 할인 식대 최대 5천원 할인혜택을 등 각종 특전을 제공한다.

에스투어에서는 박람회 참여하는 신랑신부들에게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증정하며 에스투어 여행사를 통한 정계약 시 동남아 여행 40만원 할인 및 기타 지역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여행 할인 혜택은 물론 여행용가방, 비치샌들, 목베개, 수중카메라, 멀티어댑터, 달러북 등을 계약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하와이 및 유럽 지역의 스냅이 무료로 서비스 되고 ,인천공항 부근 호텔 1박 숙박권 또는 대전~인천(편도) 공항리무진 버스표 2매중 한가지를 선택할수 있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KU웨딩박람회의 참여업체는  비비엔다, 오브라마에스트라, 라망, 아틀리에쿠, 유시영한복, 플로라쥬얼리, 히스포크맞춤정장, 연미향 ,리앤케이 ,재무설계 등 다양한 업체들의 실력있는 파트너쉽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되고 신랑신부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상담시 계약시 선물증정이 이뤄지는데 히스포크맞춤정장 에서는 상담 시 넥타이 1매 증정과 함께 계약 시 혜택으로 턱시도 리폼무료, 넥타이 무료증정, 보타이 무료렌탈, 혼주복 주문 시 셔츠 1매 및 넥타이 1매 무료 증정, 여성복 10% 할인, 코트 주문 시 10% 할인, B-C패키지 진행 시 20만원 상당의 이태리 밀레타 셔츠로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플로라 쥬얼리에서는 말굽행운의 목걸이를 상담시 증정하며 정계약시 14K 컷팅링 과 혼주 귀걸이를 증정하고 유시영한복에서는 상담만 받아도 예단봉투를 증정 한다.

박람회의 사전신청과 더욱더 자세한 정보는  ‘KU웨딩박람회’ 검색을 통해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랑신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중 하나 박람회측에서  경품 추첨 이벤트을 준비 하였고 ,양일 오후 5시 마다 추첨을 통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무료대여 혜택을, 2등에게 마샬액톤 블루투스 스피커를, 3등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2S5Xp8h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