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

아름답고 쓰임새 좋은 신혼 가구 브랜드, 일룸

웨딩21뉴스_ 2019. 6. 21. 13:31

쾌적하고 분위기 좋은 신혼집을 꾸미고 싶다면 <웨딩21>이 권하는 여섯 개의 신혼 가구 브랜드에 주목하자.

수려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을 자랑해 마음에 쏙 드는 제품들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각 브랜드의 특징과 추천 가구 아이템을 소개한다.


일룸 레마 시리즈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혁신적인 성능과 디자인의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각광받는 모션베드를 비롯해, 가족의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선보인 레마, 어바니, 글렌 등 다양한 콘셉트 시리즈, 아이들 성장에 따라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하는 모션데스크와 그로잉 제품은 시장의 스테디셀러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일룸 어바니 트윈모션베드. 독립 플랫폼을 갖춘 싱글 침대 2개로 구성된 트윈 모션 베드. 부부 각자의 몸에 편안한 각도에 맞춰 수면은 물론 독서, 영화 감상 등을 즐길 수 있다. 일룸 어바니 트윈 모션 베드 300~353만8000원대


선 하나에도 ‘이유있는 디자인’을 강조하는 일룸은 맨디니 등 해외 유수 디자이너들과 협업하고 제품의 외관 디자인부터 구조적인 설계까지 함께 다루는 ‘디자이너링(Designeering)’ 조직을 구성하는 등 실용적이면서도 디자인적으로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

일룸은 앞으로도 해외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을 지속하고 내부 디자인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수준 높은 디자인 가구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지난 2017년부터는 소비자들이 공간을 구성할 때 실제 고려하는 사항을 분석하고, 이에 꼭 맞는 맞춤형 가구를 제공하고자 글로벌 트렌드 전문 기업 넬리로디와 협업했다.


일룸 테일러룸 시리즈. 신혼부부의 공간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수납 모듈형 제품. 모듈 단위로 판매해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개별 모듈을 추가하거나 분리해 이동할 수 있다. 일룸 테일러 드레스룸 시리즈 6만2000원~48만7000원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공간을 내추럴, 클래식, 캐주얼, 팝 4가지로 분류하고 각 스타일에 따라 침실, 다이닝, 서재, 거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일룸의 가구는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 인증을 받은 국내 자체 공장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생산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이면서도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s://bit.ly/31OUDZQ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