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

신혼집을 위한 까사미아 라메종 30 컬렉션

웨딩21뉴스_ 2019. 8. 6. 15:16

인기 리빙 브랜드 까사미아가 한층 더 고급스러운 프렌치 모던 가구 브랜드 ‘라메종’을 선보인다.

특히 30평형대 내외의 공간에 초점을 맞춘 ‘라메종’ 30 컬렉션 라인은 아름다운 홈 스타일링에 관심 많은 신혼부부를 사로잡는다.


까사미아가 론칭한 ‘라메종’은 프리미엄 프렌치 모던 스타일 가구를 선보인다.


▷ ‘라메종’을 탄생시킨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의 시대

‘라메종’은 프렌치 모던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가구 컬렉션으로 신세계 리빙&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새롭게 론칭한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이다.

라메종이 선보이는프렌치 모던이란 고유한 역사와 전통의 품격에 현대 감각을 더해 기품이 느껴지는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

라메종 가구 특유의 우아함의 비결은 간결한 실루엣과 완벽한 비율이다.

라메종은 높은 품질의 천연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 절제된 장식과 조형적 아름다움을 추구해 언제 어디서나 한결같은 매력을 유지한다.


라메종 제품의 우아함의 비결은 간결한 실루엣과 완벽한 비율이다.


라메종의 탄생 배경은 나날이 늘어가는 프리미엄 가구의 인기와 프렌치 모던 인테리어스타일 트렌드로 설명할 수 있다.

최근 집을 꾸미는 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 추세에따라 국내 리빙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다.

특히 고급 소파의 판매량이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는 등 고급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많아져 프리미엄 가구 제품의 인기는 꾸준히 이어질 전망이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국내 유명 백화점과 명품 패션 브랜드에서 프리미엄 가구와 리빙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채로운 분위기의 아름다운 미술품과 가구가 조화를 이룬 공간 연출을 소개하는 라메종.


국내의 다양한 가구 브랜드들도 고급소재, 다채로운 마케팅을 활용해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프리미엄 제품의 인기와 더불어 눈에 띄는 인테리어 트렌드는 프렌치 모던 스타일. 한동안 인기를 끌었던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 트렌드가 한풀 꺾이고, 소비자들이 자칫 지루하게 느낄 수 있는 모던 스타일과 촌스럽게 느낄 수 있는 클래식 스타일 사이에서 대안으로 찾은 것이 프렌치 모던 스타일이라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며 높은 품질과 우아함을 구현한 것이 라메종의 프리미엄 프렌치 모던 가구 컬렉션이다.


라메종 3F(bedromm)


▷ 신혼부부 마음에 쏙 드는 ‘라메종’ 30 컬렉션 라인

라메종은 까사미아 압구정점 전문관에서 라메종의 30라인과 40라인, 60라인 제품을 층별로 구분해 선보인다.

각 라인을 구분하는 숫자는 주거공간의 평형대를 반영한 것으로, 라메종 30라인은 30평대 생활공간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프렌치 모던 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라메종 30라인은 불필요한 장식을 걷어낸 간결한 매력의 제품이 특징이다. 정성을 다해 만든 가구와 소품 하나하나가 신혼부부의 공간을 더욱 새롭게 만들어준다.

라메종 30라인 제품으로 채운 공간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품격 있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공간이 될 것이다.


라메종 3F(dining)


한편 라메종 40라인은 프렌치 모던 고유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담았다.

브라운 계열 원목과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라메종 40라인은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침실과 간결한 듯 포근한 홈 오피스를 자랑한다.

대형 평수에서 신혼 생활을 시작한다면 라메종 60라인이 적격이다.

세련된 파리지앵의 생활공간을 제안하는 라메종 60라인은 천연 가죽과 대리석, 블랙 오크 원목과 베이지 패브릭 등 세심하게 선택한 소재를 사용했다.

직선의 실루엣이 돋보이는 거실과 주방에서 여유롭게 분리된 다이닝룸을 자랑한다.

까사미아 라메종의 각 라인은 작은 공간에서 큰 공간으로 점점 신혼 공간을 넓혀갈 신혼부부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평형별 스타일 제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위)라메종의 마들렌 소파. 절제된 장식과 조형적인 아름다움이 매력적이다. (아래)라메종의 리옹 티테이블.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공간을 감각적으로 장식한다


▷ 아름다운 예술 작품과 조화 이루는 ‘라메종’의 공간

라메종 매장에서 눈에 띄는 또 다른 공간 연출은 다채로운 미술품을 가구와 함께 전시한 것이다.

라메종은 아트 갤러리와 협업하여 엄선한 작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라메종 컬렉션이 추구하는 프리미엄 스타일을 고객이 더욱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문화예술 분야와 협업을 시도한 것.

아름다운 미술품이 라메종 각 라인의 제품과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 인테리어 공간은 한층 더 감각적인 세련미를 보여준다.

현재 구자승, 박영남, 김관수, 에단 쿡 등 국내외 유명 작가의 다양한 작품이 라메종 가구와 어우러져 있다.

총 3층 규모의 널찍한 공간이 라메종 컬렉션으로 채워져 있는데, 미술품과 가구들이 어우러진 모습이 마치 예술품이 가득한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보다 윤택하고 아름다운 생활, 예술과 미학을 누리는 매일을 경험하고 싶은 신혼부부라면 라메종의 제품으로 신혼 공간을 꾸며보길 제안한다.

좋은 취향을 담아 선택한 아름다운 프렌치 모던 가구가 달콤한 매일의 아름다운 배경이 될 것이다.


기사 바로가기 ▶  https://bit.ly/2OGrhKw
Copyright ⓒ 웨딩21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