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생활

‘몰스킨X 히무로 유리(Yuri Himuro) 벚꽃 리미티드 에디션‘

웨딩21뉴스_ 2022. 3. 14. 23:30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벚꽃이 만개하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유명 섬유 디자이너이자 예술가인 히무로 유리와 협업한 ‘2022 벚꽃 한정판 노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몰스킨은 매년 봄 벚꽃 테마의 노트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올해 선보이는 ‘2022 벚꽃 한정판 노트 컬렉션’은 일본의 유명 텍스타일 디자이너이자 아티스트인 히무로 유리(Yuri Himuro)가 벚꽃의 명소인 도쿄 우에노 공원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작품으로 완연한 봄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의 ‘2022 벛꽃 한정판 콜렉터스 에디션’의 커버는 히무로 유리의 시그니처 작업 스타일인 ‘SNIP SNAP’ 직물 기법을 사용했다.

커버 곳곳에 사용된 ‘SNIP SNAP’ 기법은 패브릭 두겹을 겹친 후 맨 위 패브릭의 실을 가위로 잘라내 텍스처와 색감을 표현한 기법으로 이번 컬렉션의 예술성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테마 메시지를 담은 스티커와 메모나 명함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확장형 메모 포켓이 더해져 실용성을 더했으며, 부드러운 촉감의 패브릭 커버를 살려 봄맞이 에디션에 따듯함을 한결 더했다. 

몰스킨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이 시작하는 봄과 함께 벚꽃처럼 활짝 피어나는 영감을 기록할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었다.“ 라며,

“이번 2022 벛꽃 한정판 컬렉션은 예술가 히무로 유리의 작품성을 듬뿍 담아 소장 가치가 충분하며, 노트에 다시 오지않을 소중한 추억과 단상들을 기록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노트의 사이즈는 포켓(Pocket)과 라지(Large), 레이아웃은 룰드와 플레인으로 구성되었으며, 라지 사이즈 노트 2권으로 이루어진 룰드&플레인 세트와 콜렉터스 에디션으로도 출시해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2022 벚꽃 한정판 노트 컬렉션’은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