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신혼인테리어

까사미아, 패브릭 모듈 소파 ‘보스코’ 출시

웨딩21뉴스_ 2022. 3. 19. 10:00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대표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패브릭 모듈형 소파 신제품 ‘보스코(BOSCO)’를 출시했다.


보스코는 까사미아 대표 베스트셀러인 소파 ‘캄포’에 이은 두 번째 패브릭 모듈 소파로 트렌디한디자인과 높은 사양으로 시장을 선도할 전망이다.

보스코는 6개의 모듈 소파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특히 사이즈를 세분화해 3인 소파부터 카우치형, 코너형 등 다채로운 형태로 구성이 가능하다. 거실 크기에 맞춰 취향대로 배치할 수 있어 고객들의 수요와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부드러운 촉감과 살아있는 직조감을 더한 아이보리 컬러의 우븐 원단은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하며, 국내 공인인증 기관의 심사를 통과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생활 발수 및 방오가 탁월한 세이프가드 기능까지 겸비했다.

등받이가 낮은 로우백 형태의 디자인과 절제된 직선의 실루엣은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공간을 넓게 보이는 효과를 선사한다.

​​​​​​​하단 프레임과 롤 쿠션에 천연가죽을 적용한 믹스 앤 매치 스타일의 디테일은 간결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푹신하면서도 안정적으로 몸을 받칠 수 있도록 미디엄 경도의 착석감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좌방석의 하단부는 고밀도폼과 메모리폼을 레이어드 했으며, 상단부는 오리털 충진재로 부드러운 착석감을 더했다.

가격은 4인 소파 세트(모듈소파 2.5우형, 모듈소파 1.5좌형 구성/2830*930*830) 기준 299만 원, 풀 코너형 소파 세트(모듈소파 2.5우형, 모듈소파 코너형, 모듈소파 2.5좌형 구성/2750*2750*830) 기준 484만 원이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