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

독특한 펀칭 디자인... 실내 정원, 홈카페, 서재 등 모든 공간의 인테리어 포인트

웨딩21뉴스_ 2022. 3. 19. 17:00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을 새롭게 단장하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봄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실내 테라스, 서재형 거실, 홈카페 및 다이닝 공간 등에서 활용하기 좋은 인테리어 의자 ‘윈든(WINDEN)’을 새롭게 선보인다. 


윈든은 독특한 펀칭 디테일이 적용된 등·좌판 디자인에 감각적인 컬러를 더한 인테리어 의자로, 휴식과 여유가 필요한 모든 공간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특히 장기화되는 코로나 사태로 실내에 발코니 카페나 정원, 서재 등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윈든은 정교하게 디자인된 펀칭쉘이 사계절 내내 쾌적한 통기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각적인 개방감을 선사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돼 오염 걱정 없이 편리하게 쓸 수 있고, 앉았을 때 최적화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인체에 꼭 맞는 인간공학적인 라인을 구현했다. 

또한, 사용하는 목적에 따라 의자의 사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슬림하면서도 안정감이 느껴지는 일반 다리형 타입의 ▲윈든과 바퀴 및 팔걸이가 있어 이동성이 편리한 ▲윈든 무브 등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의자의 색상도 가장 클래식하고 대중적인 블랙과 화이트부터 인테리어에 생동감을 부여하는 레이크블루, 딥코랄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형태에 감각적인 색상을 자랑하는 만큼, 심플한 공간에 원색의 포인트 가구를 배치하는 ‘미드센추리 모던’ 인테리어를 연출하기 좋다. 

시디즈 관계자는 “신제품 윈든은 취미, 휴식 등 다양한 활동이 이뤄지는 공간을 비롯해 콤팩트한 사무용 의자가 필요한 작업실에서도 사용하기 좋다”며 “새해엔 윈든과 함께 화사하고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디즈(SIDIZ)는 ‘앉는 경험(Sitting Experience)을 통해 더 충만하고 나은 삶을 지지한다’는 브랜드 미션을 바탕으로, 일상의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의 ‘의자 위 경험’을 가치 있게 만들어 주는 솔루션을 제안하는 의자 전문 브랜드이다.

제품 개발은 물론 생산과 지속적인 품질관리까지 모두 시디즈가 총괄하며, 특히 국내 최초로 BIFMA(미국 가구 생산자 협회) 기준 테스트를 도입한 [시디즈 의자 시험소]에서 365일 품질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다.

세계 4대 디자인상 수상을 비롯, 제너럴일렉트릭(GE), IBM, 도요타 등 유수의 글로벌 기업에서 채택하는 등 해외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은 시디즈는 2018년 미국 아마존에 진출했으며, 전 세계 60여 개국 이상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사무/학습용 의자, 유아용 의자, 인테리어 의자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춘 시디즈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sidiz.com), 블로그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