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빛나는 수상 경력의 카타르항공, 어메니티 키트에 딥티크의 시그니처 제품 ‘34번가’ 또는 ‘오로즈’ 제공

웨딩21뉴스_ 2022. 3. 22. 08:00

카타르항공이 프랑스의 상징적인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와 독점 어메니티 키트 및 기프트 박스를 출시하며 다시 한번 럭셔리 항공의 기준을 높였다.


본 맞춤형 키트는 런던과 파리로 향하는 A380편과 더불어 미주, 호주 그리고 뉴질랜드 노선의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에게 우선 제공될 예정이다. 

새로운 어메니티 키트는 딥티크 브랜드 가방과 딥티크의 시그니처인 타원형 브랜딩의 기프트 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별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되었다.

키트에는 장미와 제비꽃이 함유되어 건조한 입술을 부드럽게 해주는 너리싱 립밤(Nourishing Lip Balm), 오렌지 블라썸 향이 가미되어 지친 피부에 상쾌함을 전하는 프레시 바디로션(Fresh Lotion for the Body),

가시나무 추출물 함유로 영양 공급 및 투명하고 광채 있는 피부를 만드는 에센셜 페이스 크림(Essential Face Cream)과 더불어 최고급 다마스크와 센티폴리아 장미가 함유된 ‘오로즈(Eau Rose)’ 오드 뚜왈렛 또는 앰버, 파출리,

계피, 장미 향이 함유된 시그니처 향 ‘34번가(34 Boulevard Saint Germain)’ 오드 뚜왈렛 등 딥티크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향수가 포함된다.

한편, 지속 가능한 발전을 지향하는 카타르항공의 비전에 맞게 딥티크 가방은 비건 가죽으로 제작되며, 안대와 양말은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RPET(recycled polyethylene terephthalate plastic) 소재를 사용한다.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인 아크바르 알 바커(Akbar Al Baker)는 “우리는 항상 승객들에게 더 좋은 여정을 선사하기 위한 혁신적인 방법을 모색해 세계 최고의 항공사가 될 수 있었다.

우리는 승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여정을 선사할 방법을 찾으려고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 이번 어메니티 키트에는 여성 및 남성 승객 모두를 위한 딥티크 시그니처 향수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된다.

이번에 체결한 딥티크와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항공업계의 럭셔리 기준을 또 한 번 높일 것이다. 두 선구적인 브랜드가 협업하여 또 하나의 ‘최초’를 만들어 냈다.

카타르항공이 기내 및 라운지의 어메니티로 딥티크 제품을 제공하는 유일한 항공사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의 최고급 기내 경험이 한 단계 더 풍부해질 것이며 승객들이 카타르항공에 다시 탑승할 때 즐거운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파트너십 체결 소감을 전했다.

딥티크의 전무이사(Executive Director) 파비엔 모니(Fabienne Mauny)는 “여행이란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가는 우아함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딥티크가 카타르항공 승객들에게 하늘에서의 힐링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딥티크 향수를 만들기 위해 전 세계에서 가장 최고급 재료를 찾아 사용한다. 이번 독점 파트너십 컬렉션이 승객들에게 매력적인 경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카타르항공은 2021년 3월 프랑스 향수 브랜드 딥티크와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기내 및 하마드 국제공항의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딥티크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구성은 에센셜 페이스 크림, 인퓨즈드 페이셜 워터, 벨벳 핸드로션, 핸드워시, 샤워 젤, 샴푸 및 컨디셔너, 프레시 바디 로션, 린스 프리 핸드워시 젤 등이다. 이번 협력은 딥티크의 프랑스 생활 예술에 대한 경의와 카타르항공의 5성급 서비스 및 우수성이 반영되었다.

각 업계 최고의 브랜드인 카타르항공과 딥티크의 첫 기내 협력은 국제 항공사 어메니티 및 환대 전문가인 FORMIA에 의해 진행되고 있다. 

수차례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카타르항공은 글로벌 항공 평가 전문기관 스카이트랙스가 주최하는 2021 월드 트래블 어워드(2021 World Airline Awards)에서 '세계 최고의 항공사(World’s Best Airline)'로 선정되었다.

이 외에도,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World’s Best Business Class)’,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사 라운지(World’s Best Business Class Airline Lounge)’,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World’s Best Business Class Seat)’, ‘세계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기내 케이터링(World’s Best Business Class Onboard Catering)’,

그리고 ‘중동 최고의 항공사(Best Airline in the Middle East)’ 등 5관왕에 올랐다. 카타르항공은 항공 업계 최고로 인정받는 '올해의 항공사' 상을 업계 최초로 총 6회를 수상한 유일한 항공사이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