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레노마 골프, 2022 선수 협약식 통해 2022 SS 시즌 라인 컬러별 '레노마 골프' 컬렉션 선보여

웨딩21뉴스_ 2022. 3. 28. 22:00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 골프’가 더욱 새로워진 프로선수들과 함께 2022 선수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 : 레노마 골프, 위에서 왼쪽부터 전효민, 마다솜, 김아로미, 김새로미, 봉승희, 신현정, 아래에서 왼쪽부터 홍서연, 유혜수 프로


매년 프로선수들과 선수 협약식을 통해 아낌없이 후원해온 ‘레노마 골프’가 LPGA 리디아고(26), KPGA 이태훈(33), 옥태훈(25) 등 우승경력이 화려한 프로들에 더해 올해에는 선수라인을 대폭 강화해 김민주(21), 김새로미(25),

​​​​​​​김아로미(25), 김태희(20), 마다솜(24), 봉승희(20), 신용구(32), 신현정(22), 유혜수(25), 이상희(31), 정예슬(31), 전효민(24), 최민경(30), 홍서연(22) 등 14명의 프로들과 선수 협약식을 맺고 선수들을 적극 후원한다. 

선수는 투어 성적과 성장 가능성 등 선수 개인 역량을 비롯해 ‘레노마 골프’와의 이미지 적합성 여부를 고려해 선발됐으며, 앞으로 선수들은 ‘레노마 골프’를 입고 경기에 출전해 그라운드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선수 협약식은 ‘레노마 골프’가 지속적으로 힘써 오고 있는 골프 후원 사업의 일환으로 ‘레노마 골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는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지난해부터 ‘레노마 골프’와 스폰서십 체결을 맺어온 리디아고, 한진선, 인주연, 이기쁨, 박서현, 마다솜, 이세희, 이태훈, 옥태훈 등 프로선수들은 국내외 투어에서 훌륭한 경기를 펼쳐 보이면서 선수 각자의 역량 강화는 물론 브랜드 신뢰도도 함께 동반 상승하는 마케팅 효과까지 톡톡히 선사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계속되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조금이나마 답답함을 해소하고 시원한 느낌을 전할 수 있도록 기존 협약식과 다르게 드넓은 필드 이미지를 배경으로 이색적으로 진행됐다.

선수들 모두 확 트인 필드와 하늘을 배경으로 선수들의 올해 다짐과 소망이 담긴 보드판을 들고 다양한 포즈를 지으며 즐거운 시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올해 체결식에서 여성 선수들이 2022 SS 시즌 라인을 컬러별로 착용해 화사하고 트랜디한 '레노마 골프' 컬렉션을 보여주었다. 

한편 선수들 사이에서 가장 선호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로 ‘레노마 골프’가 꼽히고, 현재 골프웨어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선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실제 KLPGA 전체 출전선수 중 10% 이상 ‘레노마 골프’ 의류를 입고 대회에 출전하는 등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갖춘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서의 선수들의 신뢰가 독보적임을 자랑한다.

‘레노마 골프’ 관계자에 따르면 “국내 최고의 프로들과 선수 협약식을 진행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선수들이 모두 대회에서 뛰어난 실력과 매너로 멋지게 활약하길 바란다”라며

“이번 협약식을 통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퍼포먼스 골프웨어 이미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레노마골프_김아로미 프로
레노마골프_김태희 프로
레노마골프_마다솜 프로
레노마골프_봉승희 프로
레노마골프_신용구 프로
레노마골프_유혜수 프로
레노마골프_이상희 프로
레노마골프_전효민 프로
레노마골프_정예슬 프로
레노마골프_최민경 프로
레노마골프_홍서연 프로
레노마골프_김민주 프로
레노마골프_김새로미 프로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