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까웨(K-WAY), 전국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신규 23개점 오픈해

웨딩21뉴스_ 2022. 3. 29. 11:00

롯데 GFR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 웨어 ‘까웨(K-WAY)’가 올해 상반기 15개, 하반기 8개점의 신규 매장 오픈을 목표로 전국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


1965년부터 이어온 프렌치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하면서 올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선보인 까웨는 공격적인 오프라인 시장 출점을 비롯하여 시장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까웨의 22 S/S시즌은 다양한 야외활동과 일상 속에서 활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에 집중 확대하고, 여성 전용 라인 강화를 통해 2535 남성, 여성 소비자를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브랜드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시작되는 스프링 시즌, 젊은 층을 대상으로 디자인을 한층 강화했으며,

​​​​​​​어반시티룩에 제격인 컬러풀한 색감과 캐주얼한 디자인의 윈드브레이커, 아우터 제품들이 2535 소비자층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롯데 아울렛 파주점, 하남 스타필드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3월 말 현재까지 롯데백화점 진주점, 광복점, 부산본점 등 전국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며 빠르게 전개하고 있다.

신규 오픈 매장에서는 오는 31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및 굿즈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며, 까웨의 22SS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