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시계

브라이틀링, 아이코닉 컬렉션의 70주년을 기념하는 ‘2022 뉴 내비타이머 컬렉션’ 론칭

웨딩21뉴스_ 2022. 3. 31. 17:00

진정한 멋을 아는 현대 남녀를 위한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브라이틀링(Breitling)’이 전설적인 내비타이머 컬렉션의 출시 7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운 내비타이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뉴 내비타이머 컬렉션은 더욱 다채로운 컬러와 현대적인 세련미 그리고 70년 히스토리를 모두 담아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브라이틀링 CEO조지 컨(Georges Kern)은 “우리는 ‘아이콘’이라는 표현을 모든 컬렉션에 쉽게 사용하지 않는다.

내비타이머는 브라이틀링의 가장 대표적인 모델이며 수집가의 수집 목록에 포함되는 역대 최고의 워치이다.

과거에는 파일럿의 도구로 시작되었지만, 이제 내비타이머와 함께 자신의 여행을 계속하는 모든 이들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 것이 되었다.”라며 새로운 내비타이머 컬렉션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 역사적인 70주년을 기념하는 뉴 내비타이머 컬렉션: 모던 레트로 스타일의 진화

전설적인 내비타이머 컬렉션의 역사는1952년부터 시작되었다. 1952년, 윌리 브라이틀링(Willy Breitling)은 조종사가 필요로 하는 모든 비행 계산이 가능하도록 회전 슬라이드 룰이 있는 손목용 크로노그래프를 개발했다.

브라이틀링이 선보인 크로노그래프는 곧 모든 항공 애호가들의 열망의 대상이 되었고 이것이 내비타이머의 역사적인 시작이었다.

내비게이션(Navigation)과 타이머(Timer)의 합성어에서 시작된 내비타이머(Navitimer)컬렉션 명에서도 알 수 있듯, 내비타이머는 비행용 크로노그래프로서 항공 시계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1962년 우주 비행사 스콧 카펜터(Scott Carpenter)가 지구 궤도 비행에 성공할 당시 착용했던 시계로도 유명한 내비타이머에 매료된 것은 조종사뿐만이 아니다.

재즈 뮤지션 마일즈 데이비스(Miles Davis)와 포뮬러 원 자동차 운전사 짐 클락(Jim Clark), 그레이엄 힐(Graham Hill)과 같은 당대의 셀럽들도 내비타이머를 사랑했다. 이는 내비타이머가 기능뿐만 아니라 스타일 역시 훌륭하다는 것을 증명한다.

2022년 새롭게 출시되는 내비타이머 컬렉션은 디자인부터 과거 오리지널 내비타이머 애호가들의 향수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12시 방향의 브라이틀링 날개 로고와 돔 형태의 크리스탈 글래스 디자인을 부활시킴으로써 과거 오리지널 내비타이머의 특징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컬렉션의 유니크한 특징인 회전 슬라이드 룰과 3개의 크로노그래프 카운터는 그대로 유지해 내비타이머만의 강력한 존재감을 자랑한다.

다양한 사이즈(41mm, 43mm, 46mm)와 아이스 블루, 그린, 코퍼 등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유니크한 다이얼 컬러가 추가되어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어졌다.

▷ 내비타이머의 새로운 여정 (NAVITIEMR FOR THE JOURNEY)

브라이틀링은 내비타이머 컬렉션의 역사적인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미국 NBA 최고의 슈퍼스타 야니스 아데토쿤보(Giannis Antetokounmpo), 아메리카 발레 극장(American Ballet Theatre)의 수석 댄서 미스티 코플랜드(Misty Copeland)

그리고 열기구 조종사 베르트랑 피카르(Bertrand Piccard)로 스쿼드와 함께한 “내비타이머, 새로운 여정을 위해(NAVITIMER—FOR THE JOURNEY)” 캠페인을 공개했다.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에 오르기까지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을 보여준 내비타이머 스쿼드 멤버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한 뉴 내비타이머 컬렉션과 함께 자신의 다음 목표를 향해 나아갈 예정이다.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뉴 내비타이머 컬렉션은 3월 30일부터 전국 브라이틀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브라이틀링은 1884년부터 크로노그래프 손목 시계 제작에 선도적인 브랜드로서 높은 정밀도와 탁월한 디자인의 시계 제작을 통해 국제적인 명성을 쌓아 왔다.

브랜드의 이야기를 써 내려가는 항공업계와의 제휴를 통해 브라이틀링은 인간이 하늘을 정복하는 최고의 순간을 함께 해 왔다.

널리 알려진 혁신 정신을 통해 브라이틀링은 과학과 스포츠, 기술 분야에서도 특별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브라이틀링은 무브먼트를 자체 제작하고 있으며, 이것은 브라이틀링 시계의 모든 무브먼트와 마찬가지로 스위스의 COSC 크로노미터 인증(COSC-certified chronometer, made in Switzerland)을 통해 보증한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