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헤어,메이크업

웨딩헤어메이크업 - 깨끗한 피부표현과, 부드러운 결과 포인트를 살린 헤어로 고아함과 세련미 살려

웨딩21뉴스_ 2022. 4. 7. 15:03

꼭 과한 색조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속눈썹 결 강조와 사랑스러운 립컬러의 조합으로 세련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더 어려보이는 분위기를 원한다면 힘있는 컬, 컬을 살린 잔머리, 반묶음으로 메이크업과의 조화를 맞추어 러블리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선 보단, 색감표현 위주의 메이크업을 하여 부드러운 이미지로 연출한다.

이때, 아이와 립컬러를 신중히 매치하여 어느 한곳에 포인트를 주거나 강조가 되기 보다는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이미지가 어우러 질 수 있도록 한다. 

헤어 또한 메이크업이 주는 부드러운 느낌을 잘 살릴 수 있도록 텐션이 강하지 않은 디자인의 컬과, 얼굴라인을 살짝 감싸도록 디자인 하였다.

사선으로 깔끔하고 깊게 나눈 가르마와, 얼굴라인을 깨끗하게 드러냄으로써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잔머리로 포인트를 주어 단조로울 수 있는 스타일에 여성스러운 무드를 더한다.

헤어 스타일의 분위기와 밸런스를 맞추어 또렷하지만 깔끔한 아이메이크업과, 깨끗한 립포인트로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다.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지만, 평소 메이크업을 잘 안해서 진한 색조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하이번을 추천한다. 

뽀얗고 화사한 컬러를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표현하고 속눈썹을 강조하여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그리고 높게 묶은 하이번으로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하여 헤어메이크업의 궁합을 맞추어 주면 과하지 않고 조화로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애교머리 연출까지 바짝 컬을 넣어주면 더욱 특별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문의 : 코코미카 헤어메이크업 02-3445-5679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ocomika_mika/

네이버 지도 http://asq.kr/yfE5rKSr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