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부관리/헤어,메이크업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어코어(acore), 데미지 케어 샴푸, 컨디셔너, 헤어 에센스 제품이 ‘0원’?

웨딩21뉴스_ 2022. 4. 14. 16:24

- 매일 낮 12시 행운이 쏟아진다! 데이지 케어 헤어 제품을 ‘0원’에 가질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어코어(acore)가 단돈 ‘0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코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어코어 데미지 케어 샴푸와 컨디셔너, 에센스 50개를 ‘0원’에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오는 15일(내일)부터 23일(토)까지 9일간 매일 낮 12시에 공식홈페이지( www.a-core.co.kr )에서 오픈 된다.

어코어 데미지 케어 샴푸, 컨디셔너, 에센스는 판테놀, 로즈마리잎추출물 등이 함유 되어 있어 모발에 수분 공급과 두피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잦은 염색, 펌, 드라이로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윤기를 더하며 갈라지고 뻣뻣한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어코어 관계자는 "언제나 어코어를 믿고 구매 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어코어 코스메틱은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로, 생활 필수품을 넘어 고유의 향과 함께 일상 속 정서적 위로와 감동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