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① 럭셔리 피트니스 센터 - 호텔 피트니스클럽

웨딩21뉴스_ 2022. 4. 12. 01:00

상위 1%들의 사교 클럽이라 불리는 호텔 피트니스클럽. 운동할 맛 나는 호텔의 피트니스센터를 둘러보았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클럽 올림퍼스’


호텔 GL 층에 있는 ‘클럽 올림퍼스’는 44년 전통의 회원 커뮤니티를 보유한 평생 회원제 멤버십 피트니스클럽이다.

최첨단 장비를 갖추고 전문 트레이너가 투숙객과 회원에게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아름다운 경치를 보며 운동하노라면 운동 효과가 배가 될 것만 같다.

여름에는 이국적인 경치와 우거진 녹음에서 야외 수영과 일광욕을, 겨울에는 아이스링크에서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야외 잔디에서 피톤치드를 들이마시며 테니스 치는 낭만을 즐기기도 좋다.

‘클럽 올림퍼스’ 회원은 피트니스와 실내외 수영장 입장 혜택이 무료고 일주일에 약 28종의 다양한 GX 프로그램을 대부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퍼스널 트레이닝과 필라테스는 회원 전용으로 운영되고, 사우나도 스위트 객실 혹은 회원 위주의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2-799-2112~3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도심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다양한 운동과 야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남산 풍경을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는 2개 층으로 구성돼 1층에서는 근력운동, 2층에서는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다.

옥상에는 야외 피트니스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스튜디오에는 킥복싱, 요가, 필라테스, 스포츠클라이밍을 할 수 있는 인공 암벽이 있다.

또 7만 제곱미터 부지에 골프 레인저를 비롯해 풋살과 농구를 즐길 수 있는 멀티 코트와 테니스 코트를 보유해 남산의 사계절을 느끼며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이다.

문의 02 2250 8162


▶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서울 85층에 있는 피트니스센터는 서울 시내의 전망을 감상하며 운동할 수 있다.

60여 대의 최고급 장비가 갖춰져 있고 1:1 맞춤형 운동을 할 수 있는 퍼스널 트레이닝 스튜디오, 체형 보정과 근지구력 향상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필라테스 스튜디오, 프리 웨이트 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한국적인 곡선미를 모티브로 설계된 실내 수영장, 혈액순환과 신진대사 촉진에 도움을 주는 건·습식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다.

​​​​​​​10년 회원제로 운영되며 일반 개인 회원비는 보증금 1억 3000만원에 연회비는 363만원이다. 가족 회원이나 법인은 금액이 달라질 수 있다.

문의 02 3213 1372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