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

크라운구스, 2022 KLPGA 골프 대회 후원

웨딩21뉴스_ 2022. 4. 15. 18:32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

구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4월 14일부터 나흘간 진행된 2022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공식대회를 후원했다.

2022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은 2022 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개막전에 이은 두 번째 대회로, 세계 4대 건축가로 언급되는 안도 다다오가 설계한 여주 페럼클럽에서 개최되었다.

자연과 건축물의 조화를 중시하는 안도 다다오의 철학이 깃든 페럼클럽은 고즈넉한 자연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글로벌 리더들이 주로 찾는 골프 코스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번 대회는 2022 한국여자프로골프 투어 중 코로나19 이후 갤러리 입장을 허용한 첫 대회로 많은 골퍼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암 대회를 포함하여 정식 KLPGA 투어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챔피언십은 30개월 만에 갤러리의 직관이 허용된 만큼 출전 선수 명단 역시 역시 화려했다.

지난해 대상을 차지한 박민지 골퍼부터 미국과 일본 여자골프 프로리그에서 활약하는 프로선수들이 오랜만에 필드에서 시원한 스윙을 선보였다.

총 상금 10억 원, 우승 상금 1억 8천만원이 걸린 이번 대회의 우승자는 10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미국여자 프로골프(LPGA) 투어 출전권도 주어진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챔피언십에는 글로벌 호텔이불 구스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공식 후원사로 나서며 더더욱 화제를 모았다.

크라운구스는 아이비리그 코넬대학교, 파슨스 디자인 스쿨 등 명문대 석학들이 사용하는 호텔 컬렉션 등을 후원해 경기에 참여한 프로 골프 선수들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또한, 크라운구스는 정재계 인사들과 글로벌 그룹 임원으로 이루어진 클럽크라운 VIP를 위해 매년 골프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해왔다.

크라운구스는 이전 개최된 골프 인비테이셔널 프로암 대회에서 3천만 원 상당 비스포크 아이더다운 이불솜과 전 국가대표 레슨권 등을 홀인원 부상으로 걸어 참가한 VIP 클라이언트로부터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크라운구스는 매년 다양한 문화 예술 이벤트 개최를 통해 상위 0.01%만을 위한 하이엔드 라이프의 완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글로벌 구스이불 왕실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뉴 커버 컬렉션 ‘로프티스 컬렉션 골드(Loftise Collection Gold)’를 공개하며 럭셔리 침실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여신 베스타의 불꽃이 타오르는 베스타 신전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로프티스 컬렉션은 웨딩 시즌을 맞이해 하이엔드 침실 스타일링을 추구하는 신혼부부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대 건축양식이 담긴 베스타 신전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크라운구스 아트 파운데이션 팀은 우아한 자수와 가장 어울리는 골드 컬러를 선택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천혜의 자연 속에서 완벽한 휴식을 제공하는 SK핀크스와 5성급 스위트룸 호텔침구의 대명사 크라운구스가 함께 스페셜 스위트룸을 완성했다.

SK핀크스는 대한민국 골프 회원권 상승률 1위를 자랑하는 ‘핀크스 골프 클럽’을 포함해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설계한 포도 호텔, 국내 유일 고온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컨템포러리 호텔 디아넥스 호텔로 구성되어 있다.

SK핀크스는 70만 평 대지 속 광활한 제주를 배경 삼아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상위 0.01% VIP가 선호하는 글로벌 휴양 리조트다.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팀은 시그니처 아이더다운 이불솜, 감각적인 이불커버 컬렉션 등을 활용해 스폐셜 스위트룸을 완성했다. 이번 스위트룸 패키지는 5성급을 넘어서는 휴식을 만끽하고자 하는 클라이언트들로부터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미국 비버리힐즈와 LA 다운타운 등에서 부티크를 운영하는 글로벌 호텔이불 구스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전 세계 영화인의 축제인 2022 럭셔리 오스카 갈라쇼에 등장했다.

오스카 갈라 공식 후원사로 세계적인 스타들과 영광스러운 순간을 함께 한 크라운구스는 영화 산업의 미래 동향과리빙 업계와 장르를 넘어선 컬래버레이션 작업에 대해 논의했다.

이외에도 크라운구스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공존’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캘리포니아 주의회 및 로스앤젤레스 경찰국(LAPD)과 함께 자선 행사를 진행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과 동부 지역을 총괄하는 캘리포니아 주의회 제53선거구 의원 미구엘 산티아고(Miguel Santiago)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KLPGA 대회 후원, 크라운구스 인비테이셔널, 프로암 골프클래식, 안도 다다오 페럼 클럽, 로프티스 컬렉션 골드, SK 핀크스 디아넥스 호텔과 스위트룸 패키지, 자연주의 건축가 이타미 준 포도호텔, 핀크스 골프클럽,

아카데미 시상식, 오스카 갈라쇼, 노블레스 오블리주, 캘리포니아 주의회 후원, 미구엘 산티아고, CSR 프로젝트, 구스다운이불, 호텔침구, 봄이불, 여름이불, 구스베개, 침대프레임, 구스토퍼 매트리스,

혼수이불, 호텔베개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크라운구스, 2022 KLPGA 골프 대회 후원

크라운구스가 페럼 클럽에서 개최되는 2022 KLPGA 골프 대회를 공식 후원했다.

프로암 대회를 포함하여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KLPGA 투어는 2022 시즌 개막 이후 두 번째 대회로 30개월 만에 갤러리의 참관이 허용되어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크라운구스는 이번 챔피언십에 호텔 컬렉션 등 럭셔리 컬렉션을 후원해 프로 골프 선수들에게 최선의 컨디션을 선사했다.

매년 VIP들을 위해 골프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개최하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홀인원 부상으로 3천만 원 상당의 비스포크 아이더다운 블렌드 이불솜을 선정한 바 있다.

크라운구스는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클럽크라운 고객들을 위해 보다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크라운구스, 뉴 컬렉션 ‘로프티스 컬렉션 골드’ 출시 

크라운구스가 로마 제국의 번영을 상징하는 베스타 신전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클래식하게 재해석한 뉴 컬렉션 ‘로프티스 컬렉션 골드(Loftise Collection Gold)’를 공개했다.

크라운구스 아트 파운데이션 팀은 원형 구조, 코린토스 기둥 등 고대 건축양식을 직관적인 직선과 반원의 자수로 담아냈다.

또한, 우아한 골드 컬러를 선택해 럭셔리 침실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상위 0.01%만을 위한 또 하나의 아트피스를 만드는 데 성공했다.

▶ 크라운구스, SK핀크스와 스페셜 스위트룸 패키지 출시

크라운구스가 SK핀크스와 프레스티지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스위트룸 패키지를 출시해 많은 VIP 클라이언트와 호캉스족이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SK핀크스는 70만 평에 달하는 ‘핀크스 골프클럽’과 제주 7대 건축물로 선정되며 제주도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포도 호텔을 비롯해 간결한 건축 디자인이 돋보이는 디아넥스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도심 속에서는 느낄 수 없는 정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SK핀크스 호텔의 스위트룸은 크라운구스의 럭셔리 베딩 컬렉션으로 완성된 차별화된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 오스카 시상식 전야제 파티에 함께한 크라운구스

크라운구스가 전 세계 영화인들의 축제, 2022 아카데미 시상식 전야제 파티를 공식 후원했다. 제94회 오스카 시상식에는 한스 짐머, 윌 스미스, 제시카 차스테인 등 할리우드 영화계 종사자들이 참가했다.

이번 전야제 파티는 오스카상 수상 영광과 영화 산업의 비전에 대한 열띤 논의를 나누는 자리였다. 크라운구스는 매년 프리 오스카 파티, 코첼라 페스티벌 등 세계적인 문화 이벤트와 인연을 맺고 있다. 

▶ 캘리포니아 주의회와 함께 CSR 프로젝트를 진행한 크라운구스

크라운구스 USA가 글로벌 베딩 브랜드로서 코로나 19 종식을 희망하며 지역 자선 행사를 공식 후원했다. 크라운구스는 이미 여러 차례 마스크를 비롯한 의료 물품 전반을 지원하는 CSR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CSR에 대해 캘리포니아 주의회 제 53선거구 하원 의원 미구엘 산티아고는 직접 SNS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