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

크라운구스, 2022 LA 패션 위크에서 포착, 화제집중

웨딩21뉴스_ 2022. 4. 18. 18:14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세계적인 문화 도시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된 2022 패션 위크(LAFW)에 글로벌 앰배서더와 함께 참가했다.


런던, 파리, 밀라노, 뉴욕 패션위크를 잇는 세계 주요 패션 위크 중 하나인 로스앤젤레스 패션 위크(LAFW)는 1953년 뉴욕 패션위크의 작은 이벤트로 시작되었으며 현재 저명한 글로벌 디자이너, 저널리스트, 텍스타일 업계 전문가들이 모이는 커뮤니티로 성장했다.

LA 패션위크는 2002년부터 2008년간 IMG 패션 본부와 협력하여 메르세데스 벤츠 패션 위크를 개최하는 등 다채로운 방면에서 패션 업계 발전에 이바지해왔다.

2022 LA 패션위크에는 헤일 팝, 코코 블래이크, 아돌프 산체스 등 개성 강한 탑클래스 디자이너를 비롯하여 토요타, 보그, 글래머, 크라운구스와 같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며 한 해의 패션 트렌드에 대한 창조적인 영감을 공유했다.

특히 다채로운 국제 행사에 참가하며 글로벌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리빙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이번 LA 패션위크에 등장하며 수많은 셀러브리티 및 상류층 클라이언트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럭셔리 호텔이불 구스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 USA 총괄 디렉터는 이번 LA 패션위크 참가에 대해 “지난 뉴욕 패션위크에 이어 LA 패션위크 같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무대에서 브랜드 앰배서더와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문화, 자연으로부터 받은 영감을 토대로 크라운구스만의 색채로 물든 감각적인 디자인의 컬렉션들을 출시하여 단순한 제품 구매, 그 이상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가치를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크라운구스의 예술성이 돋보이는 컬렉션은 다가오는 4월 30일부터 5월 8일까지 런던에서 개최되는 그랜드 디자인 라이브 2022에서도 마주할 수 있다.

크라운구스가 글로벌 앰배서더들과 LA 패션위크, 아카데미 시상식 전야제인 럭셔리 갈라 등 다양한 글로벌 행사를 후원하며 국제적으로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가장 최근 크라운구스가 후원한 럭셔리 오스카 갈라는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 수상 영광을 나누는 자리로, 할리우드 스타를 비롯해 영화계 인사와 세계적으로 저명한 디자이너 등 예술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미래 영화 산업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매년 프리 오스카 파티 후원사로 참가하며 아카데미 시상식과 인연을 이어온 크라운구스는 메종 & 오브제 파리, 탑드로워 런던, 뉴욕 바이 디자인 페스티벌 등 리빙 업계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해 다채롭고 품격 높은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 홈퍼니싱 박람회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도 독보적인 아트 프로젝트 ‘Liminal Perception’을 공개한 바 있다.

매년 전 세계의 국제 행사에 참가하며 받은 영감들로 자체적인 아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크라운구스가 새롭게 공개한 2022 뉴 아트베딩 ‘Liminal Perception’은 공간 자체를 이미지의 최소 단위인 픽셀까지 해체 후 재정립하는 과정에서도 예술의 진정한 가치는 변하지 않는지에 관한 철학적 질문을 던진다.

크라운구스는 럭셔리 홈 베딩 브랜드 최초로 NFT 개념을 접목한 작품을 선보여 패브릭 설치 미술 중 NFT 초고가 거래 역사를 기록하는 등 리빙 산업에서 기념비적인 기록을 달성했다.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는 크라운구스 외에도 렉서스코리아, 메종 아카이브, 포스코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참가해 코로나19 시대에도 많은 참관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럭셔리 신혼침구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22 S/S 시즌을 맞아 론칭한 뉴 컬렉션 ‘시누스 컬렉션 브론즈(Sinus Collection Bronze)’와 ‘로프티스 컬렉션 골드(Loftise Collection Gold)’가 웨딩 시즌을 맞아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시누스 컬렉션 브론즈는 아르누보 건축 거장 빅토르 오르타가 완성한 ‘메종 & 아틀리에 오르타’를 크라운구스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직선을 제외하고 역동적인 곡선으로만 구성된 구스이불 커버세트 시누스 컬렉션 브론즈는 19세기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깃든 침실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한편, 로프티스 컬렉션 골드는 올림픽 성화로 계승된 여신 베스타의 불꽃이 타오르던 베스타 신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팀은 중앙 켈라, 코린토스 기둥 등 고대 그리스 건축 양식을 가장 직관적인 방식으로 재현했다. 또한, 크라운구스가 삼성전자의 ‘인피니트 라인’ 구매 고객만을 위한 리미티드 비스포크 에디션을 출시했다.

인피니트 라인은 기존 삼성전자 비스포크 라인을 넘어서는 최상위 라인으로 프리미엄 경험을 강조했다.

삼성전자는 더욱 쾌적한 홈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맞춤형 구스이불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라운구스 비스포크팀과 협업한 것으로 전해지면서 프리미엄 비스포크 혼수에 관심이 많은 상위 0.01% 신혼부부의 이목을 사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LA패션위크 참가, 글로벌 앰배서더, 뉴욕 패션위크 참가, 럭셔리 오스카 갈라 공식후원, 제 94회 아카데미 시상식, 프리 오스카 파티, 오스카상,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아트베딩 Liminal Perception,

시누스 컬렉션 브론즈, 로프티스 컬렉션 골드, 마제스티 컬렉션, 구스이불, 구스다운 이불, 말총매트리스, 구스토퍼 매트리스, 신혼이불, 혼수이불, 예단이불, 침대프레임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버리 힐즈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