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신혼인테리어

이누스, 호텔 욕실 무드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모던 스위트·모노 데저트’ 제안

웨딩21뉴스_ 2022. 4. 24. 19:00

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대표 홍승렬)가 고급 호텔 욕실을 꿈꾸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모던 스위트·모노 데저트’를 제안한다.


먼저 '모던 스위트(Modern Suite)’ 패키지는 미니멀한 호텔 욕실 컨셉으로, 베이지 톤의 고급 포세린 타일을 적용해 모던한 현대식 호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벽, 바닥과 같은 포세린 타일을 적용해 통일감을 살린 조적 파티션이 프라이빗한 샤워 공간을 제공하며, 물 튀김도 막아줘 깔끔한 욕실을 유지할 수 있다. 

곡선미가 특징인 무광 니켈 수전으로 고급스러움을 가미했으며, 비데 일체형 양변기를 적용해 편리함까지 더했다. 타일 자재와 마감 디테일에 중점을 두어 공간의 전체 분위기는 살리고, 가장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구 조합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켜준다.

집에서도 고급 호텔의 분리형 욕실을 원한다면 ‘모노 데저트(Mono Desert)’ 패키지를 추천한다. 습식과 건식 공간을 분리해주는 블랙 프레임 샤워부스가 물기 없이 보송보송한 욕실을 누릴 수 있게 해준다.

콘트리트와 석재의 질감을 살린 타일과 벽면에 입체감을 주는 템바보드 디자인 타일을 매칭하여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다.

벽타일과 어울리도록 원목 느낌의 욕실 가구를 사용했으며, 라운드 처리된 탑 카운터형 세면기를 그 위에 얹어 깔끔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전반적인 모노톤 컨셉에 맞춰 액세서리와 수전도 무광 블랙 컬러를 적용했다. 

이누스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취향에 따라 욕실 공간을 구성할 수 있는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스타일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제안하고 있다.

한편, 1975년 설립된 이누스(INUS)는 욕실 도기, 타일, 세면기, 양변기, 소변기, 수전, 샤워기 등을 생산하는 우리나라 욕실 대표 브랜드다.

최근에는 욕실 제품 생산을 넘어 욕실 리모델링 강자로 자리잡았으며, 혁신적 기술과 품격 높은 디자인을 앞세워 B2C 영역에서 또 한번의 성장을 시도하고 있다.

​​​​​​​2020년 9월, 사모펀드(PEF) 운용사인 이앤에프프라이빗에쿼티(E&F PE)가 인수하며 이누스주식회사로 독립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