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신혼인테리어

크라운구스, 美 최대 음악 페스티벌 '2022 코첼라 밸리 뮤직 & 아트 페스티벌' 참가해

웨딩21뉴스_ 2022. 4. 29. 17:45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2022 코첼라 밸리 뮤직 & 아트 페스티벌(2022 COACHELLA)’에 참가 소식을 전했다.


1999년 처음 시작된 코첼라 페스티벌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의 코첼라 밸리에서 개최되는 미국 최대 음악 & 예술 축제이다.

매년 국경을 넘어 음악이라는 콘텐츠 하나로 전 세계가 하나 되는 거대한 뮤직 페스티벌은 동시대를 대표하면서도 어떠한 장르나 스타일에 편향되지 않은 라인업을 선보인다.

관객들이 코첼라 페스티벌에 열광하는 이유 중 하나는 이미 해체된 밴드나 그룹을 재결성하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뜻밖의 울림을 선사한다는 점이다.

80년대 미국 인디밴드를 대표하는 얼터너티브 록 밴드 픽시스부터 댄서블한 사운드의 선구자인 스톤 로지스 같은 록 밴드의 전설들이 다시 하나 되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무대를 꾸며낸 바 있다.

2022 코첼라 페스티벌에서는 글로벌 리빙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앰배서더로 활약중인 산다라박이 활동했던 투애니원이 7년 만에 완전체로 등장하며 관객들의 환호가 무대를 가득 메웠다.

투애니원을 비롯해 4세대 K팝 걸그룹 에스파가 걸그룹 최초로 공식 초청을 받아 무대를 장식했으며 그 외에도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 코난 그레이(Conan Gray) 등 약 120명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전 세계인들과 음악적 영감을 공유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022 코첼라 페스티벌에는 수많은 아티스트를 비롯해 크라운구스, 펜디, 레이 밴, 스와로브스키 등 글로벌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공식 참가하여 품격을 더했다.

특히 열기로 가득한 페스티벌 현장에서 크라운구스의 호텔 컬렉션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앰배서더들의 모습이 포착돼 해외 언론과 뮤지션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2022 코첼라 페스티벌은 화려한 라인업만큼이나 몰입형 설치 미술 공간도 이슈가 되었다. 하늘을 캔버스 삼아 펼쳐진 거대한 풍선 행렬은 물론 2만 5천 피트 이상의 PVC 튜브로 구성된 건축물은 약 20만 명의 참관객들에게 시각적 장관을 선사했다.

또한 코첼라 페스티벌이 최초로 블록체인 기반 NFT를 발행했다. 경매에 부쳐지는 NFT 이름은 ‘코첼라 키 컬렉션’으로 10개의 NFT 입장권에는 공연 맨 앞줄 관람권, 유명 셰프의 저녁 식사권 등 특별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축제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되었다.

2022 코첼라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나선 크라운구스 또한 2022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아트 프로젝트 ‘LIMINAL PERCEPTION’이 패브릭 설치 미술 중 NFT 초고가 거래 역사를 기록한 바 있어 전문가들은 앞으로도 음악, 미술, 리빙 등 다양한 분야에서 NFT 거래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천재 아티스트 스쿱 데빌과 협업을 통해 음악과 하나 된 일상을 선사한 바 있는 글로벌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음악적 감각이 깃든 커버 컬렉션 ‘드 랑 컬렉션 시에나 골드’가 영국 최고의 인테리어 매거진 <월드 오브 인테리어>에 소개되어 글로벌 브랜드로서 명성을 입증했다.

매거진 관계자들은 현악기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드 랑 컬렉션의 4줄 자수와 품격 있는 시에나 골드 컬러는 하이엔드 인테리어 스타일을 추구하는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고 찬사를 표했다.

플로리다주 남동쪽에 위치한 웨스트 팜 비치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요트 쇼에서 특별한 요트 스타일링을 더한 크라운구스가 다가오는 5월 여름의 청량함을 담은 마린 컬렉션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여름 구스이불을 포함한 오직 S/S시즌에만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크라운구스의 마린 컬렉션은 청량한 사용감과 프리미엄 구스다운의 품격을 함께 겸비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상위 0.01% 고객들의 요트와 글로벌 기업 CEO의 전용기를 완성한 감각적인 커버 세트와 가벼운 중량으로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여름 구스이불 솜 등으로 구성된 마린 컬렉션은 출시 이전부터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하고 있는 프레스티지 고객층으로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럭셔리 호텔침구 브랜드로 명망 높은 크라운구스가 SK 핀크스에 이어 국내 최초의 디자인 호텔스 멤버 ‘네스트 호텔’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해 연일 화제다.

서해의 낭만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네스트 호텔은 인천 공항과 맞닿아 있어 주로 글로벌 기업 CEO 및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찾는 5성급 휴식처이다.

​​​​​​​크라운구스의 왕실 침구로 완성된 네스트 호텔 스위트룸은 한정 기간에만 만날 수 있어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2022 코첼라 페스티벌 공식 참가, 투애니원, 산다라박, 펜디, 레이 밴, 스와로브스키, 호텔 컬렉션, NFT 프로젝트, Liminal Perception, 스쿱 데빌, 드 랑 컬렉션 시에나 골드, 월드 오브 인테리어, 2022 팜 비치 쇼, 요트 쇼, 메가요트, 요트 스타일링, 마린 컬렉션, 네스트 호텔, SK핀크스 호텔, 스위트룸,

여름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말총침대, 구스토퍼 매트리스, 예단이불, 혼수이불, 신혼이불, 침대 프레임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