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본연의 미학과 전통 공예에서 영감을 찾는 가구 브랜드 ‘이스턴에디션’과 한국적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키친웨어 브랜드 ‘헤리터’가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디자이너 양태오가 디자인한 가구 브랜드 이스턴에디션, 랩도쿠의 키친 웨어 브랜드 헤리터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적인 감성과 동시대의 미학을 갖춘 두 브랜드의 DNA를 고스란히 품었다. 총 2개 층으로 1층의 콘셉트는 ‘헤리티지 포 모던 키친’이다.
대담하고 유려한 곡선의 대형 테이블과 현대식 주방으로 연출된 공간은 모던함과 개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2층은 이스턴에디션이 추구하는 ‘공간의 질서와 가치’를 담아냈다.
장식성을 배제한 군더더기 없는 공간은 이스턴에디션의 가구들과 균형을 이뤄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공간감을 선사한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혼가구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일 왕실 도자기 브랜드 'KPM 베를린' 현대百 압구정점 팝업 스토어 운영 (0) | 2022.05.22 |
---|---|
씰리침대, 럭셔리 하이엔드 컬렉션 헤인즈 론칭 (0) | 2022.05.22 |
에코백스, 올인원 로봇청소기 디봇 X1 패밀리 출시 (0) | 2022.05.21 |
에몬스, 신혼부부ㆍ이사 고객 위한 ‘세일 페스타’ 진행…“10% 할인” (0) | 2022.05.20 |
크라운구스, 英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즉위 70주년 플래티넘 주빌리 참가 (0) | 2022.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