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폴스미스(Paul Smith) 22SS시그니처 스트라이프 캠페인 공개

웨딩21뉴스_ 2022. 5. 25. 23:00

미국 대표 쇼핑 거리인 LA(로스앤젤레스) 멜로즈 에비뉴에 위치한 폴스미스(Paul Smith)의 매장은 감각적인 핑크월로 전 세계 관광객은 물론 미국 현지인들의 포토샷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사진 : 폴스미스(Paul Smith) 2022 SS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 : 폴스미스)
사진 : 폴스미스(Paul Smith) 2022 SS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 : 폴스미스)
사진 : 폴스미스(Paul Smith) 2022 SS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 : 폴스미스)


그런 폴스미스의 LA 멜로즈 에비뉴 매장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문양과 함께 새롭게 단장되었다.

이는 지난 21FW 시즌에 선보인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열기구를 통한 글로벌 캠페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22SS 시즌 캠페인으로 마치 매장의 핑크색 외부 레이어가 벗겨져 내부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가 외부로 드러나는 것처럼 보이도록 디자인 되었다.

이 사실적인 묘사는 실제의 것으로 착각할 정도로 세밀하게 작업하는 트롱프뢰유(trompe l'œil) 효과로 고안되었다.

이는 오랜 시간 폴스미스와 함께해온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아카이브에 대한 찬사로 각 스트라이프 라인을 완벽하게 일직선으로 유지하기 위해 세명의 화가에 의해 꼼꼼하게 작업되었다. 또한 22피트 높이에 40가지의 색상이 포함되어 실제 패턴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이번 벽화 캠페인은 폴스미가 22SS 시즌의 시그니처 스트라이프를 기념하기 위해 주최할 이벤트 및 활동의 일부이며, 상시로 공개되는 것이 아닌 임시로 설치 될 계획이다.

한편, 핑크색 외관으로 유명한 멜로즈 에비뉴의 폴스미스 매장은 현재 LA의 관광명소로 등극했으며 인스타그램 LA에 가장 많이 등록 된 장소 중 하나이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