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웨스틴 호텔&리조트, 글로벌 러닝 데이 기념 피트니스 마니아들의 동기부여 위해 스트라바와 파트너십

웨딩21뉴스_ 2022. 5. 31. 23:00

6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글로벌  '런웨스틴 챌린지'로 2천만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제공

사진제공 : 웨스틴 호텔&리조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웨스틴 호텔&리조트(Westin Hotels & Resort)가 글로벌 러닝데이를 맞아 피트니스 마니아들의 세계 최대 스포츠 소셜 플랫폼인 스트라바(Strava)와 6월 1일 부터 협력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업으로 500명의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은 스트라바 앱에서 한 달 동안 진행되는 글로벌 런웨스틴 챌린지(RunWESTIN Challenge)에 참여시 4만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웨스틴은 호스피탈리티 웰빙 브랜드로서 5년 이상 꾸준히 글로벌 러닝 데이를 지원해 고객들이 여행 중에도 활동적인 루틴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웨스틴은 웰빙의 여섯가지 키워드(Sleep Well, Eat Well, Move Well, Feel Well, Work Well, and Play Well)를 통해 손님들에게 여행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번 스트라바와의 협업은 이 중 ‘Move Well’ 에서 영감을 받아 계속해서 웨스틴의 업계 선도적인 프로그래밍을 이어가고자 한다. 

챌린지에 참가하는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은 걷기, 자전거 타기, 휠체어, 등산 등 각기 다른 종류의 운동 외에도 달리기로 6월 한 달 안에 10시간의 신체 활동을 완료해야 한다.

한 달에 600분 또는 10시간의 활동이라는 도전은 주당 최소 150분(약 2.5시간)의 신체 활동을 권장하는 미국 심장 협회의 권장 사항에 따른 것이다. 월말 챌린지 완료 시 500명의 참여 회원이 무작위로 선택되어 각각 4만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받게 된다.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은 스트라바 앱을 통해 5월 25일부터 'RunWESTIN Challenge'에 등록할 수 있다.

챌린지는 6월 1일부터 시작하여 각 참가자의 시간대에서 6월 30일 오후 11시 59분에 종료된다. 회원은 6월 중 언제든지 등록할 수 있으며, 한달내 10시간의 활동을 완료하면 4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웨스틴 호텔&리조트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인 제니퍼 코넬(Jennifer Connell)은 “웨스틴의 철학은 항상 고객이 여행하는 동안 웰빙 라이프를 유지하고 향상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데 뿌리를 두고 있다”며,

"이에 ’Move Well’ 에서 영감을 얻은 스트라바와의 특별한 파트너십은 피트니스 애호가와 메리어트 본보이회원으로 구성된 글로벌 커뮤니티가 웰빙을 우선순위로 두고 그에 대한 보상을 받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고 밝혔다.

웨스틴의 웰빙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웨스틴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및 데스크탑에서 스트라바 어플을 다운받으면 스트라바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웨스틴 호텔&리조트는 웰빙 및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6가지 웰빙 키워드(Feel Well, Work Well, Move Well, Eat Well, Sleep Well and Play Well)를 바탕으로 10년이상 ‘더 나은 삶을 위해(For a Better You™) 라는 철학을 실천해오고 있다.

약 40개 국가 및 지역에서 225개 호텔 및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은 웨스틴 호텔에서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헤븐리 베드(Heavenly®Bed), 혁신적인 운동 프로그램인 웨스틴 기어 렌딩(Westin Gear Lending),

시그니처 웨스틴 워크아웃(WestinWORKOUT™) 피트니스 스튜디오에서의 TRX 피트니스 장비, 맛있고 영양 가득한 메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웨스틴 호텔&리조트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글로벌 여행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 브랜드 중 하나이다.

메리어트 본보이 프로그램은 회원들에게 특별한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 메리어트 본보이 모멘트에 대한 독점적 경험, 무료 숙박 및 엘리트 등급 부여 등 비교할 수 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가입과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arriottBonvoy.marriott.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