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 선보여

웨딩21뉴스_ 2022. 6. 1. 05:00

- 프리미엄 비건 아기 화장품 브랜드 ‘디어비’의 바디용품 3종 세트와 목욕 가운 제공
-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편안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어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여린 아이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비’와 함께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이번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휴가철을 맞아 아이와 함께 안락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비롯해 아이와 함께 객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객실 1박과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조식,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프리미엄 비건 아기 화장품 브랜드 ‘디어비’의 유아용 바디 용품 3종세트와 릴랙세이션 풀에서 물놀이를 즐긴 뒤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유아용 목욕 가운 1벌이 포함된다.

또한 패키지 판매 기간 동안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여행 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시카 포 베이비 (CICA for baby) 3종 트래블 키트’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디어비 ‘시카 포 베이비(CICA for baby)  3종 세트’는  시원한 쿨링감으로 야외에서 물놀이 후 달아오른 아이들의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딩 샤벳, 순하고 풍성한 거품이 특징인 바스 앤 샴푸, 샤워 후에도 진정보습이 가능한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기농 아이 화장품 디어비는 전 제품에 유기농 병풀추출물을 최대 41% 담아 민감한 아이의 피부를 튼튼하게 지켜준다.

또한 디어비는 생분해성이 높은 콩기름 잉크로 인쇄물을 제작하고 비닐 대신 종이 완충재와 종이 테이프로 제품을 포장하는 등 아이들의 미래와 환경에 대한 실천을 이어 나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디어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2022년 6월 10일부터 8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50객실 한정으로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가격은 72만원부터이다(VAT 10% 별도).

예약 및 문의 02-2250-8000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