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전시·행사

배우 유인수, ‘지우학’ 빌런에서 ‘환혼’ 핵인싸로 180도 이미지 변신 성공

웨딩21뉴스_ 2022. 6. 20. 13:31

배우 유인수가 첫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사진출처 : tvN ‘환혼’
사진출처 : tvN ‘환혼’
사진출처 : tvN ‘환혼’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준화)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유인수는 극중 대호국 최대 기업 ‘송림’의 후계자 ‘박당구’ 역을 맡았다. 상위 1% 재력가의 후계자임에도 경영 수업보다는 대호국 내 각종 소문과 즐겁게 노는 것에 더 관심이 많은 핵인싸 캐릭터.

유인수는 시원한 폭포수 앞에서 활시위를 당기며 첫 등장,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며 여름의 활기로 무장한 박당구로 완벽 변신했음을 알렸다.

특히 장욱(이재욱 분)과의 생생한 티키타카와 계속되는 헛다리 짚기로 극에 유쾌함을 선사하는가 하면, ‘대호국 소문 탐지기’답게 눈치 없는 해맑음으로 머리를 지끈거리게 만드는 등 첫 방송부터 ‘박당구’의 성격을 확실하게 보여주며 존재감을 자랑했다.

전작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절대악 ‘윤귀남’ 역으로 전세계 시청자들을 공포에 몰아넣으며 이목을 사로잡은 유인수는 이번 ‘환혼’을 통해 180도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던 바.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못 말리는 장난기와 허당기 가득한 매력을 거침없이 발휘하며 이전의 강렬함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나타내 앞으로 유인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은 매주 토, 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