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물·시계

스타일러스(STYLUS), 여름 컬렉션 ‘그랑블루’ 출시

웨딩21뉴스_ 2022. 7. 7. 01:00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가 자유로운 열기구를 형상화한 신제품 ‘그랑블루(Grand Bleu)’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 스타일러스(STYLUS)


투명한 블루 토파즈 스톤이 돋보이는 ‘그랑블루(Grand Bleu)’ 컬렉션은 청량한 여름에 활기를 더한 컬렉션으로 터키 카파도키아 지역을 유영하는 자유로운 열기구를 떠올리게 한다.

특히 입체감이 느껴지는 실루엣과 블루 토파즈의 차가운 색조를 특색 있게 담아내며 여름 휴가 패션에도 조화롭게 잘 어우러진다.

아울러 스타일러스는 여름 신제품 출시와 함께 팔찌, 발찌, 피어싱 아이템을 새롭게 공개했다. 팔찌, 발찌 제품은 가벼운 스타일부터 링크체인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선보였다.

나비를 형상화한 팔찌는 Y2K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페미닌한 무드를 느낄 수 있어 2030 여성 소비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기존 출시된 ‘위싱 플라이’ 컬렉션의 귀고리 제품인 썸플라이 피어싱과 행운의 상징인 물고기를 형상화한 피어싱 라인은 썸머 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아 주목해 볼 만하다.

스타일러스 마케팅 관계자는 “SS 시즌 여름과 어울리는 주얼리 아이템을 다양하게 출시했다”라며, “연이어 출시되는 신제품도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러스의 신제품 그랑블루 컬렉션과 여름 주얼리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러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