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호텔 라마다 속초 ‘섬머 스페셜 베네핏 프로모션’ 선보여

웨딩21뉴스_ 2022. 7. 8. 13:00

호텔 라마다 속초는 여름을 맞아 ‘섬머 스페셜 베네핏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히 조금 더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스위트룸 세일 프로모션에 주목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사진제공 : 호텔 라마다 속초


먼저 일반 객실 타입이 아닌 스위트룸 모든 타입을 대상으로 전화 예약 시 정상가의 최대 73%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일출과 등대를 함께 볼 수 있는 주니어 코너 스위트룸은 17만5500원부터 합리적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프리미엄 객실인 △주니어 코너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 총 6종류의 스위트룸 타입에도 할인이 적용된다. 금액은 투숙일과 기간에 따라 17만 5500원부터 66만원까지 다르다.

또 디럭스 더블룸 금액으로 디럭스 오션 패밀리 트윈룸을 예약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으며,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라마다 속초 담당자는 “올여름은 역대 최고의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며 “호텔 라마다 속초에서 합리적 가격으로 시원한 바다와 아름다운 일출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스위트 객실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조금 더 쿨하고, 특별한 여름휴가를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라마다 속초 호텔(이하 라마다 속초 http://www.ramadasc.co.kr )은 지상 20층, 556개 객실을 보유한 속초 유일의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2시간 거리에 있으며, 모든 객실이 바다 전망으로 유명한 라마다 속초는 ‘크루즈 여행’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광활한 동해를 코앞에 마주하고 있어 일출, 일몰까지 객실에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 바다와 가까운 호텔답게 한밤중 은은한 파도 소리도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