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무더위 시원하게 날려줄‘여름 호캉스 패키지’ 5종 선보여

웨딩21뉴스_ 2022. 7. 9. 10:00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무더위 없이 호텔을 100%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5종을 출시했다. 

올 들어 기상청이 평년을 웃도는 무더위를 예보하는 등 뜨거운 여름이 예상되는 가운데, 워커힐은 야외 활동 보다 쾌적한 휴식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실내에서도 풍부하게 호텔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설명 : 비스타 워커힐의 ‘쥬시 서머 패키지’에 포함된 수박 피즈와 멜론 비치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고객 취향에 따라 미식 또는 전시 관람 중 선택할 수 있는 ‘서머 딜라이트(Summer Delight)’와 ‘서머 위드 유 Ⅲ (Summer with You Ⅲ)’ 패키지를 마련했다. 

‘서머 딜라이트’에는 클럽 스위트 룸 숙박과 한강을 한눈에 내려다보며 맛보는 클럽 라운지의 조식 및 해피아워 서비스가 포함된다.

또한 몰입형 미디어 아트 ‘빛의 시어터’ 입장권도 포함되어, 고객은 워커힐이 자랑하는 ‘아트 호캉스’까지 놓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6만 원부터. 

사진설명 : 그랜드 워커힐의 ‘서머 위드 유 Ⅲ’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슈바인 학센 세트


‘서머 위드 유 Ⅲ’는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로, 그랜드 딜럭스 룸 숙박 외에도 독일식 족발인 ‘슈바인 학센 세트’ 룸서비스와 든든한 한끼를 책임지는 더뷔페의 조식을 함께 제공한다.

슈바인 학센 세트는 슈바인 학센에 소시지 구이, 감자튀김, 샐러드 등과 함께 주류 또는 음료를 곁들여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가격은 26만 3천 원부터.

비스타 워커힐은 ‘픽 유어 서머(Pick Your Summer)’라는 테마 아래 ‘쥬시 서머(Juicy Summer)’와 ‘푸디 서머(Foodie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쥬시 서머’를 선택할 경우 고객은 더파빌리온의 여름 시즌 음료인 수박 피즈 또는 멜론 비치를 즐길 수 있으며, ‘푸디 서머’를 선택하는 고객에겐 룸서비스로 슈바인 학센 세트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비스타 딜럭스룸과 더뷔페 조식이 포함된다. 가격은 각각 29만 7천 원과 32만 9천 원부터.  

사진설명 : ‘휴식을 위한 숲 속 아지트’ 더글라스 하우스의 전경


한편 더글라스 하우스는 번잡한 도심을 벗어나 조용한 숲에서 휴식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헬로 서머(Hello Summer)’를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더글라스 딜럭스 룸 숙박은 물론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즐기는 ‘라이트 조식’, 가벼운 스낵과 주류를 포함한 ‘더글라스 아워’가 제공된다. 또 피자힐의 콤비네이션 피자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가격은 25만 원부터.

그랜드 워커힐의 ‘서머 딜라이트’와 더글라스 하우스의 ‘헬로 서머’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패키지 2종 및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서머 위드 유 Ⅲ’는 7월 22일까지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무료 미니바, 그랜드 워커힐 각종 시설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이용 1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총지배인은 “극심한 무더위가 찾아올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올 여름, 나만의 휴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이 안락한 객실에서 시원하게 ‘오감만족’ 힐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특히 고객의 소소한 취향과 취미까지 반영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많은 고객들이 워커힐에서 바깥의 더위와 일상 속 스트레스를 벗고 편히 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한강과 아차산이 보이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여름 전경


워커힐의 ‘여름 호캉스’ 패키지 5종에 대한 상세 문의 및 예약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이 외에도 여름 성수기 시즌 맞아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River Park)’를 이용할 수 있는 숙박 패키지 총 9종도 출시되었다.

홈페이지: www.walkerhill.com
대표번호: 02-1670-0005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