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 여름맞이 ‘2022 썸머 페스타’ 실시

웨딩21뉴스_ 2022. 7. 11. 01:00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무더위를 식혀줄 핫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2022 파라다이스 썸머 페스타’를 개최한다.

▲ 파라다이스시티 ‘2022 썸머 페스타’



오는 8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는 풀파티부터 패키지, 공연, 시즌 한정 미식 프로모션까지 신나는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마련했다.

특히 엔데믹 이후 맞은 첫 여름인 만큼 일상에 활력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먼저, 3년 만에 재개되는 워터 페스티벌이 파라다이스시티 내 다양한 시설에서 여름 시즌 내내 이어진다.

오는 7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는 ‘2022 원더풀 파티’ 외에 8월 6일 파라다이스 컬쳐파크에서 ‘워터밤 인천 2022’가 펼쳐진다.

서울, 대구, 부산에 이어 개최되는 이 행사는 씨엘, 사이먼 도미닉, 로꼬, 그레이, 현아, 제시 등 최정상 인기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워터밤 인천 2022’ 입장권이 포함된 파라다이스시티의 연계 패키지를 이용하면 신나게 축제를 즐긴 후 객실에서 편하게 휴식도 취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의 여름을 대표하는 스파 ‘씨메르’에서도 8월 30일까지 ‘썸머 스플래시 인 씨메르 풀파티’를 진행한다.

1층 야외 수영장은 뮤직 라운지로, 3층 인피니티 풀은 휴양지 비치 클럽 콘셉트의 공간으로 변신하고 ‘짐빔&씨메르’, ‘테라&씨메르’ 브랜드 풀파티도 열려 보다 힙한 여름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또 ‘씨메르X안다르 체험 공간’에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싱잉볼 명상, 패밀리 요가, 다도 클래스 등 몸과 마음을 사색하고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여름 감성을 돋워주는 라이브 공연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오는 7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마다 플라자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와우존에서 버스킹과 하프 연주, 싱어송라이터의 라이브 공연이 진행된다.

8월 20일에는 그랜드 볼룸에서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과 함께하는 ‘파라다이스시티 나눔 꽃서트’도 열린다. 

이 외에 호텔 셰프의 정성이 담긴 여름 시즌 한정 미식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에서는 7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무더운 여름 입맛을 돋워줄 여름 시즌 ‘핫&스파이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와사비 드레싱 해산물 샐러드, 매운 소갈비찜, 매운 화이타 스테이크,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등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라스칼라 썸머 브리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아뮤즈 부쉬, 오징어&파프리카 탈리올리니, 한우 안심스테이크 혹은 올리브 크러스트 농어, 라즈베리 그라니타 등 총 8가지 메뉴의 여름 시즌 코스 디너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이후에도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에는 2년 연속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했다.

​​​​​​​또한 방역 활동을 포함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의 결과 올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서 3년 연속 4성 호텔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