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메이필드호텔 서울, 때이른 더위에 찾아온 빙수 3종

웨딩21뉴스_ 2022. 7. 10. 23:00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유러피안 라운지 앤 테라스 로얄마일은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화려한 비주얼을 담은 빙수 3종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제공 : 메이필드호텔 서울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요즘,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제철 과일과 팥을 듬뿍 쌓아 올려 입안 가득 기분 좋은 시원함을 전하는 빙수는 야외 테라스에서 유러피안 정원을 배경으로 인스타그램 인증샷은 물론이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로얄마일의 시그니처 빙수 ‘로얄빙수’는 정성스럽게 삶은 국내산 팥에 녹차 맛 젤라토와 쫄깃한 인절미가 토핑돼 풍성함과 색다른 식감을 더했으며 여기에 고소한 맛을 살리는 호두정과를 사이드로 제공해 영양까지 고려했다.

‘애플망고빙수’는 애플망고 2개를 듬뿍 올려 과육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빙수로 상큼한 맛이 지친 입맛을 깨우는 프리미엄 빙수다.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자몽빙수’는 자몽 과육에 수제 자몽청을 넣어 풍부한 맛을 더했으며, 빙수 가운데 부드러운 자몽 맛 아이스크림을 올린 것도 포인트이다. 달콤한 연유가 함께 제공돼 개인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로얄빙수 5만 2천 원, 자몽빙수 5만 8천 원, 애플망고빙수 6만 8천 원이며 자세한 문의는 02-2660-9050을 통해 가능하다.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