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타 루프탑 바에서 ‘고 라이브 데이’ 이벤트 진행

웨딩21뉴스_ 2022. 7. 9. 13:00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탁 트인 루프탑 바에서 시원한 남산의 바람을 맞으며 노래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고 라이브 데이 (Go Live Day)’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사진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이번 ‘고 라이브 데이’는 페스타 루프탑 바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자유롭게 노래를 신청하고 부를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로, 탁 트인 야외공간에서 시원한 주류 메뉴를 즐기며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하절기에만 운영하는 페스타 루프탑 바는 남산과 도심의 전경과 함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이 내려다보이는 반얀트리 서울의 단독 건물 ‘더 페스타’의 옥상에 위치해 있어 여름 밤 가까운 지인들과 모임을 가지기에 제격이다.

안락한 의자와 그늘막 등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했으며 맥주, 칵테일, 샴페인,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와 ‘페스타 바이 민구’ 셰프의 터치가 더해진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반얀트리 서울 세일즈앤마케팅팀 박준용 팀장은 “여름 밤 지인들과 함께 즐겁고 이색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탁 트인 야외에서 시원하게 노래를 부르며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보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고 라이브 데이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에 한해 진행된다. 페스타 루프탑 바는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6시부터 12시, 금요일과 토요일은 새벽 1시까지 운영하며 이벤트는 오후 8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02 2250 8170

출처 : 웨딩21뉴스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