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생활

모엣 & 샹동, 런던 해로즈 백화점에 샴페인 바 오픈

웨딩21뉴스_ 2022. 8. 21. 09:00

- 유럽 최대 규모의 샴페인 바(bar)로, 모엣 & 샹동과 특별한 만남 제공  
- 시그니처 칵테일과 푸드 페어링 경험 가능

다양하고 특별한 와인을 세상에 소개한 샴페인 하우스 ‘모엣 & 샹동’이 지난 7월7일 런던 나이츠 브릿지(Knights bridge)에 위치한 해로즈(Harrods) 백화점에 유럽 최대 규모의 샴페인 바를 단독 개점했다. 


유럽 최대 규모의 샴페인 바로 운영되는 이곳은 모엣 & 샹동 하면 떠오르는 화려하고 우아한 매력을 유일무이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해당 공간에서는 혁신적인 샴페인부터 희소성 높은 제품까지 다양한 샴페인을 두루 즐길 수 있으며, 시그니처 칵테일과 재미있는 ‘푸드 바이츠(Food Bites)’ 메뉴도 함께 제공한다. 

방문객은 모엣 & 샹동의 샴페인 전 제품 군을 글라스로 즐기며 모엣 & 샹동의 광활한 빈야드가 선사하는 넉넉함을 직접 경험하게 된다.

우아한 블론드 노트의 ‘브룻 임페리얼 NV’와 달콤한 아로마의 ‘그랑 빈티지 로제’는 물론, 칵테일 애호가를 위한 ‘피치 블라썸’과 ‘샴페인 쉐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750mL부터 매그넘 사이즈까지 보틀로 즐길 수 있는 샴페인 제품군으로는 ‘모엣 & 샹동 레거시 샴페인 그랑 빈티지’, ‘레거시 샴페인 레어 리미티드 에디션 보틀 컬렉션’ 등의 차별화된 리스트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화려하고 달콤하며 기분 좋은 풍미의 요리로 미식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모엣 & 샹동 샴페인 바의 시그니처 메뉴인 ‘슈 러브(Choux Love)’,‘세상은 당신의 오이스터(The World Is Your Oyster)’와 같이 재치 있는 메뉴와 비건 방문객을 위한‘이번에는 실수 없이(Not Another Faux Pas)’등이 눈길을 끈다.

또한, 한 차원 높은 고객 경험을 선사하고자, 각기 다른 샴페인 관련 인용문이 들어간 비스포크 플레이트에 서비스된다.

오스카 와일드(Oscar Wilde)의 명언 “샴페인 없는 기쁨은 그저 인위적인 것일 뿐”, 영국의 경제학자 존 메이너드 케인즈(John Maynard Keynes)가 남긴 말인 “인생에서 단 하나 후회되는 점은 샴페인을 충분히 마시지 못한 것” 등이 대표적이다. 

모엣 & 샹동( https://www.moet.com/en-int )은 프랑스의 왕 루이 15세의 궁정에 기쁨을 선사했고, 헐리우드의 레드 카펫을 수놓았으며, 세계 선수권 대회의 그랜드 슬램을 축하하는 순간에도 함께했다.

스튜디오 54의 화려한 밤을 빛냈고, 패션위크에 눈부신 매력을 더했으며, 영국 여왕의 주요 기념일마다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이제 모엣 & 샹동은 모두에게 열려있는 런던의 아이콘, 해로즈 백화점에서 특별한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