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패션 매거진 보그(VOGUE)와 협업하여 스포츠와 패션의 세계를 하나로 결합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푸마X보그 컬렉션은 스트릿하면서 스포티한 실루엣, 과감한 로고 플레이 그리고 블랙, 레드를 메인으로 한 컬러 팔레트가 특징이다.
컬렉션 전반에 걸쳐 푸마의 캣로고와 보그의 아이코닉 로고가 활용되었으며 강렬한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스포츠와 패션의 유니크한 조화를 보여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어패럴, 풋웨어, 액세서리로 구성되었다. 블랙 & 레드의 과감한 컬러 배치와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브라탑과 레깅스, 아우터, 쇼츠 등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시크한 스포티 무드를 강조하였다.
더불어 스니커즈와 슬라이드, 볼캡, 더플백과 같은 아이템도 함께 제안하며 한층 다채로운 컬렉션을 완성했다.
윌로우 린들리(Willow Lindley) 보그 액세서리 및 콜라보레이션 디렉터는 “스포츠가 패션의 최전선에 있는 시대에 푸마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푸마의 스포츠의 미학과 보그가 추구하는 스타일을 향한 시대를 초월한 접근 방법이 결합한 이번 컬렉션은 양쪽 모두에게 굉장히 의미 깊은 작업이었다”라고 전했다.
스포츠와 패션이 만난 이번 푸마X보그 컬렉션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푸마(PUMA)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이고 디자인, 개발, 판매,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다. 7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푸마는 ‘빠름‘을 상징하는 제품을 제작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과 함께 위상을 높여왔다.
푸마는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축구, 러닝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모터스포츠 제품군을 이끌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스포츠와 스트리트 패션∙문화 두 영역에 신선함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푸마 그룹은 브랜드 ‘푸마’와 ‘코브라 골프’, ‘스티치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세계120개국에 각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16,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고,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Herzogenaurach)에 본사를 두고 있다. 푸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pum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예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찌, 자연에 대한 애정 담은 새로운 ‘구찌 데코’ 컬렉션 런칭 (0) | 2022.08.27 |
---|---|
노프라미스(NOPROMISE), 22’ FALL 컬렉션 최초 공개 (0) | 2022.08.27 |
패턴으로 완성하는 가을 스타일링 추천 (0) | 2022.08.26 |
H&M 키즈, 형제자〮매룩으로 좋은 2022 가을/겨울 컬렉션 런칭 (0) | 2022.08.26 |
‘레노마 골프’ 팀레노마 선수, 연이은 승전보에 축하 이벤트 개최 (0) | 2022.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