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

② 웨딩카, 예식을 끝내고 신혼여행지를 향해 달린다

웨딩21뉴스_ 2022. 8. 29. 01:00

WEDDING CAR... DRIVE WITH YOU

드라이브의 시간은 마법과도 같다. 외부의 속력에 몸을 맡기고 바람을 느끼다 보면 어느새 기분은 날아갈 듯 붕 떠오른다. 

소중한 날, 소중한 사람과 함께라면 더욱더. 예식을 끝내고 신혼여행지로 달리는 그 순간을 장식할 특별한 자동차를 소개한다.

 LAND ROVER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든든한 디자인일수록 왜인지 더 멀리, 그리고 더 빠르게 달릴 수 있을 것만 같다.

고성능 SUV인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매끈한 표면, 역동적인 스탠스 등의 다이내믹한 디자인은 우리의 주행을 더욱 든든하게 만들어준다.

이외에도 근육질 스탠스, 짧은 오버행, 스탤스 디자인의 프런트 그릴, 랜드로버 역사상 가장 슬림한 디지털 LED 헤드라이트 등 특징적인 디자인 요소들은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강인한 특성을 돋보이게 한다.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바로 첨단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시스템이 적용된 I6 인제니움 가솔린 및 디젤 엔진이다.

전기 슈퍼차저를 통해 터보 래그를 줄이고 엔진 반응성을 개선해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단 6초 만에 도달하는 폭발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우리가 가는 길이 그 어떤 험한 길일지라도 안전하게 뚫고 나가는 용기를 갖춘 셈이다.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P360 Dynamic HSE, P360 Autobiography, D300 Dynamic HSE 총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 국내 출시 가격은 1억 5000만원대다. 사전 계약은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 내 랜드로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능하다.

AUDI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예식이 끝나고 든든한 웨딩카에 오른다면, 앞으로의 앞날을 기대할 때 더욱 믿음이 단단해지지 않을까.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은 스포티한 쿠페형 콤팩트 SUV 모델로 우수한 연비와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주행 길이 안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안전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탑재해 상품성과 프리미엄 가치까지 갖췄다.

또한, 성능에 이어 디자인까지 섬세함을 놓치지 않는다.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에는 18인치 5-스포크 Y-스타일 휠이,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 프리미엄’에는 S라인 익스테리어와 19인치 5-더블스포크 다이내믹 디자인 휠이 적용되어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아우디 LED 헤드라이트와 다이내믹 턴 시그널이 적용된 LED 테일라이트로 세련된 디자인을 한층 강조한다. 

든든한 신혼여행 길을 책임질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의 가격은 5090만원이고 ‘더 뉴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 프리미엄’의 가격은 5490만원이다.

▶ AUDI 뉴 아우디 A3


결혼식을 마치고 신혼여행지로 떠나는 도로 위에서, 우리의 웨딩카가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빛난다면 행복은 배가 되지 않을까.

지난 7월 출시된 2세대 ‘뉴 아우디 A3’는 우아하고 강인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는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모델이다. 뿐만 아니라 탁월한 승차감, 민첩하고 안정적인 드라이빙 성능, 여유로운 실내 공간으로 4도어 콤팩트 세단의 가치를 혁신적으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외관만큼이나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며, 사용자 중심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비롯해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안전 편의사양을 탑재했다. 

실내는 아우디 브랜드만의 프리미엄 감성을 보여주며 서른 가지 색상 옵션을 제공하여 개성을 뽐낼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주행을 완성하는 ‘뉴 아우디 A3 40 TFSI’의 가격은 4020만3000원, ‘뉴 아우디 A3 40 TFSI 프리미엄’의 가격은 4413만원이다.

VOLVO XC60


누구보다 멋지고 화려한 예식을 치렀다면, 그 여운을 좀 더 즐겨보면 어떨까. 세련미와 자신감이 넘치는 볼보자동차의 XC60를 통해서 말이다.

도심형 SUV로 불리는 XC60의 외관은 ‘토르의 망치’로 불리는 LED 헤드라이트를 비롯해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링을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을 더했다.

전면부에는 3D 형태의 아이언 마크를 통합한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하며, 넓은 차체를 강조하는 크롬 바가 추가됐다. 또한 역동적인 차체 비율을 강조하는 새로운 알로이 휠 디자인과 더불어 트림에 따라 총 8가지 색상 옵션을 제공한다.

인테리어는 인간중심 철학을 반영하여 천연 소재를 사용하고, 장인정신의 마감, 직관적인 설계로 품질을 높였다. 여기에 안드로이드의 스마트함까지 더했다. 

도로 위 차량과 보행자, 자전거 이용자를 감지해 사고 위험 시 긴급 제동과 충돌 방지를 지원하는 시티 세이프티, 앞 차량과 간격을 유지하며 차선 중앙에 맞춰 조향을 보조하는 파일럿 어시스트 등 안전 기술을 제공한다.

디자인, 안정성, 기동력의 삼박자를 완벽하게 이뤄내는 XC60의 국내 판매 트림은 일부 사양에 따라 4가지로 구분되며, B5 모멘텀 6190만원, B5 인스크립션 6800만원, B6 인스크립션 7200만원, T8 얼티메이트 브라이트 8570만원으로 판매된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