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아이도 할머니도 즐거운 추캉스 가족여행 어디 없을까?

웨딩21뉴스_ 2022. 8. 29. 15:07

- 휘닉스 평창,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 
- 패밀리룸부터 전통놀이, 쿠킹클래스까지 가족여행에 맞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에서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추석 연휴를 이용해 뒤늦게 '늦휴가'를 떠나거나 명절날 호텔 리조트에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려는 '추캉스' 여행객이라면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주목해볼만하다.

패밀리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4인부터 최대 8인까지 투숙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휘닉스 평창, 온 가족이 즐기는 전통놀이와 버스킹 공연

강원도 평창 고원지대에 자리한 청정 휴양 리조트 '휘닉스 평창'은 어른과 아이가 함께 어울리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탁 트인 잔디 광장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전통놀이 체험장으로 운영된다. 윷놀이와 제기차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추석 당일 오후에는 가을 감성의 감미로운 버스킹 공연도 펼쳐진다. 아이들을 위한 추석 한정 체험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아베토 레스토랑에선 보름달 피자 만들기 클래스를 운영하고, 키즈 크래프트 라운지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마술쇼가 펼쳐진다. 

패밀리 객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로 투숙하기도 좋다. 대가족이라면 최대 8인까지 투숙 가능한 별장형 빌라 유로빌라 객실을, 아이 동반 3인 가족은 최근 리모델링한 호텔형 콘도(스카이 콘도) 객실을 추천한다.

4인 가족에게는 오렌지동과 그린동의 일반 콘도 객실이 적합하다. 추석 이벤트 관련 자세한 일정과 비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송편도 만들고 스냅 사진도 찍고

자연과 건축이 조화된 동제주의 휴양 리조트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식 레스토랑 '해랑'에서는 전통 간식을 디저트로 주고,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코지'에선 윷놀이세트를 증정한다.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다. 가든 카페 '모들'에선 연날리기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에 참여해 연도 날리고 경품 추첨으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키즈 라운지인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에선 어린이를 위한 섭지코지 스냅 사진 촬영, 송편 만들기 쿠킹클래스가 진행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역시 가족 객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로얄 온돌룸은 2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을 구비한 타입으로 기준 4인,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로얄 스위트룸은 3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을 구비하고 있으며, 기준 6인 최대 8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