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완연한 가을하늘 아래 즐기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의 추캉스

웨딩21뉴스_ 2022. 8. 30. 23:00

남산은 벌써 쌀쌀해진 날씨와 푸른 하늘로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명절에 놓칠 수 없는 특식들이 정성스럽게 준비된 ‘테라스’의 추석 뷔페,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기프트샵’, 명절증후군을 한 방에 날려줄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객실 패키지로 힐링을 선사할 추캉스를 제안한다.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객실 패키지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객실 패키지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객실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테라스’ 뷔페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9월 9일부터 9월 12일까지 각종 추석 음식들을 선보인다. 추석을 대표하는 음식인 송편을 비롯해, 각종 전, 소갈비찜, 떡갈비, 보리굴비, 약과와 곶감 등 추석에 빼놓을 수 없는 한국 전통 음식들이 뷔페에 준비된다.

‘테라스’는 뷔페 식사 시, 와인 무제한 패키지 또한 추가할 수 있어 가족 및 지인과 함께 추석 모임을 진행할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금액은 성인 1인당 155,000원(세금 포함)부터 이다. 

호텔 로비 층에는 추석맞이 ‘그랜드 하얏트 서울 기프트샵’이 오픈했다. 기프트샵은 호텔의 식음료 전문가들이 엄선한 식재료와 와인 등으로 구성된 7종의 ‘추석 선물 세트’를 주력으로 판매한다.

기존 선물 세트 이외에도 고객 본인이 원하는 별도의 선물 세트를 구성하거나, 단품으로 선물을 할 수 있는 한과 세트, 마누카 꿀, 푸아그라 및 블랙 트러플 세트 등 프리미엄 고메 아이템들과 각종 주류도 준비되어 있다.

추가로, 취향이 달라 특정 선물을 고르기 어려운 이들에게는 10만원 혹은 30만원권의 하얏트 바우처를 추천한다. 이 또한 기프트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기프트샵’은 9월 12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다. 

‘추캉스’ 혹은 추석 명절을 지낸 뒤 명절 증후군을 앓는 이들에게는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패키지를 추천한다. 해당 패키지는 호텔과 (주)배상면주가가 협업하여 우리 술의 멋과 풍류 그리고 호텔에서 보이는 아름답고 고풍스러운 풍경으로 완전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칠링 어텀’ 패키지는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약주 1병(700ml)과 얼음을 담아 술의 음용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해주는 한국형 아이스 버킷인 빙주기와 잔이 들어 있는 세트 1개 그리고 약주와 최적의 밸런스를 이뤄줄 고소하고도 짭짤한 김부각 2봉지가 안주로 같이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추석 분위기를 물씬 느끼기에 손색이 없으며, 애주가 및 혼술러들에게는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며 칠링을 할 수 있는 추캉스를 어떤 이들에게는 소중한 사람과 잔을 기울이고 담소를 나누며 명절증후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하루를 선사한다.

‘칠링 어텀(Chilling Autumn)’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추석 프로모션 관련 문의 및 예약은 02-797-1234 혹은 grandhyattseoul.com 을 통해 가능하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https://www.hyatt.com/ko-KR/hotel/south-korea/grand-hyatt-seoul/selrs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다음(Daum) 웨딩21뉴스 구독하기 https://v.daum.net/channel/259/home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