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예복

푸마, 더 가볍게 더 빠르게, 그리고 더 멀리... 러닝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 출시

웨딩21뉴스_ 2022. 9. 10. 22:00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PUMA(푸마)가 조깅부터 마라톤까지 모든 레벨에서 활용 가능한 러닝화 신제품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DEVIATE NITRO 2)’를 출시했다.

사진 : PUMA(푸마), 러닝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 출시 ⓒPUMA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는 전작 대비 더욱 가벼워져 모든 러너들이 더 빠르고 멀리 뛸 수 있도록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는 데에 손색없는 편안함까지 제공한다.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는 푸마의 혁신적인 러닝화 기술인 나이트로 폼(NITRO FOAM)이 적용된 나이트로 라인의 최신 제품이다. 푸마의 나이트로 폼 기술은 미드솔 소재에 질소 주입 방식으로 제작하여 무게는 줄이면서도 쿠셔닝을 극대화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 나이트로 폼의 EVA 소재보다 더 가벼운 PEVA 소재에 질소 주입 방식으로 제작된 나이트로 엘리트 폼을 함께 적용하여 무게를 더 줄이면서도 쿠셔닝을 극대했다.

​​​​​​​일상 속 걷기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러닝 시에 발생하는 충격을 흡수하여 발과 무릎의 부담을 감소시킨다. 

사진 : PUMA(푸마),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 여성용 ⓒPUMA
사진 : PUMA(푸마),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 남성용 ⓒPUMA


또한 카본 소재의 파워플레이트(PWR-PLATE)를 나이트로 폼과 나이트로 엘리트 폼 사이에 배치한 다중 미드솔 설계로 더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돕는다.

파워플레이트는 발끝으로 전달되는 에너지의 추진력을 돕는 지렛대 역할로 나이트로 폼 특유의 탄성이 주는 반발력과 결합해 착용자의 에너지 효율성을 높인다. 

아웃솔은 푸마 그립(PUMA GRIP) 기술이 적용되어 다양한 지면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모노메쉬 소재로 제작된 어퍼는 오랜 야외활동에도 시원하고 쾌적함을 선사하여 피로감을 줄여준다.

사진 : PUMA(푸마),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 여성용 ⓒPUMA
사진 : PUMA(푸마),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2’ 남성용 ⓒPUMA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