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소비가 지속적으로 확산되며 최근 뷰티 시장에서 대두되고 있는 키워드는 ‘친환경’. 자신의 소비가 환경에 미칠 영향을 고려해 제품을 선택하고 소비하며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제철 원료를 그대로 담은 시즈널 스킨케어 브랜드 시오리스(sioris)가 토양 살리기 캠페인 및 친환경 용기 개발 등 꾸준한 친환경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오리스는 유기농법으로 키워진 제철 원료를 가공해 ‘세상에 없던 신선한 화장품’을 슬로건으로 우리나라에서 자란 원료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동물성 원료 및 유해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있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다.
론칭 때부터 국내 환경 보호 단체인 녹색연합에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세계적 환경 보호 단체 1% FOR THE PLANET에 가입해 연 매출 1%를 지구세 내기에 동참하고 (사)생명의 숲 단체에 매출의 일부분을 후원금으로 기부하여 7월 기준 약 5천 그루를 심는 등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시오리스는 지난해부터 원료뿐 아니라 패키지까지 친환경을 적용해 리뉴얼 하는 등 친환경 패키지 확산에 힘써오고 있다.
최근 출시한 ‘렛 미 리프레쉬 폼 클렌저’ 또한 플라스틱 사용량을 약 58% 줄인 종이 슬리브를 적용한 친환경 용기를 사용했으며, 제품 단상자 또한 100% 사탕수수 부산물 비목재 및 소이 잉크를 사용한 친환경 인쇄 공법을 적용했다.
시오리스의 관계자는 “시오리스는 조금이나마 환경 보존에 보탬이 되기 위해 유해 성분 배제는 물론 나무 심기 캠페인 및 유기농 농가 지원 프로젝트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며
“친환경 용기 확대를 위해 대체 가능한 전반적인 용기는 올해 하반기부터 친환경 패키지로 대폭 리뉴얼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친환경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시오리스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뷰티,피부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더스코스메틱,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0) | 2022.09.13 |
---|---|
지베르니(GIVERNY), 고밀착 시그니처 라인 ‘고밀착 시그니처 쿠션’ 출시 (0) | 2022.09.13 |
프루티 글램 틴트, 큐텐 재팬 메가와리서 판매 랭킹 ‘부동의 1위’ 기록 (0) | 2022.09.11 |
아크웰(ACWELL),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에디터스픽 수상 (0) | 2022.09.11 |
메이블린 뉴욕,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 성료 (0) | 2022.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