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글래드 호텔, ‘한강 나들이 패키지’&‘제주 어텀 피크닉 패키지’ 선보여

웨딩21뉴스_ 2022. 9. 16. 18:00

- 감성 피크닉 아이템과 함께 가을 피캉스(피크닉+호캉스) 떠나요!
- 도심 속 힐링 스팟 ‘한강’에서 즐기는 그린슈머(Greensumer)를 위한 ‘한강 나들이 패키지’
- 억새풀 명소에서 캠프닉을 즐길 수 있도록 감성 피크닉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주 어텀 피크닉 패키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선선한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감성 피크닉 아이템과 함께 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피캉스(피크닉+호캉스)’ 패키지 2종을 2022년 11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

사진 : 글래드 호텔, 제주 어텀 피크닉 패키지에 제공하는 혜택
사진 : 글래드 호텔, 제주 어텀 피크닉 패키지에 제공하는 혜택
사진 : 글래드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객실 이미지
사진 : 글래드 호텔, 한강 나들이 패키지에 제공하는 혜택


먼저, 글래드 여의도는 도심 속 힐링 스팟 ‘한강’에서 나들이를 즐기며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한강 나들이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산수 캠핑 세트(체어 2개&매트 1개), 친환경 생수 브랜드 ‘아임에코(i’m eco)’의 고마운샘 생수 2병, 레스토랑 ‘그리츠’의 치킨과 맥주 투고(TO-GO)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아임에코 고마운샘은 사탕수수, 옥수수 등 식물 유래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며, 재생 원료를 기반으로 생분해가 가능한 농업용 제초필름으로 재생산, 선별 회수 후 바이오 연료 생성을 위한 원재료로 재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캠핑 체어 2개와 피크닉 매트 1개로 구성된 산수 캠핑 세트는 기후 변화로 인해 위기에 직면한 동물들에 대한 스토리텔링이 담긴 그린슈머(Greensumer)를 위한 혜택이다. 금액은 스탠다드 객실 기준으로 주중 12만원(세금 별도)부터다.

또한 메종 글래드 제주는 억새풀 명소에서 캠프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세트를 대여할 수 있는 ‘제주 어텀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칠링인제주(Chilling in Jeju)의 야외 피크닉 세트를 대여 제공하며 ‘론체어 또는 헬리녹스’ 의자 2개, 테이블 1개, 피크닉 매트 1개, 스피커 기능이 탑재된 랜턴 1개, 폴딩박스 1개로 구성됐다.

파라솔은 추가 대여가 가능하며 5천원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이와 함께,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아메리카노 2잔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제주 어텀 피크닉 패키지는 2박 투숙 시 1만원, 3박 투숙 시 3만원 할인 등 연박 투숙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액은 16만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선선해진 가을을 맞이하여 감성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피크닉 아이템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기획했다” 면서 “가까운 한강부터 멀리 제주의 억새 명소까지 가을 맞이 힐링 피크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강 나들이 패키지> 글래드 여의도

혜택: △객실 1박, △산수 캠핑 세트(나들이 매트 1개&체어 2개), △아임에코(i’m eco) 고마운샘 생수 2병, △레스토랑 ‘그리츠’의 치킨&맥주 투고(TO-GO)세트 제공
예약 문의 글래드 여의도 02.6222.5000

<제주 어텀 피크닉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혜택: △객실 1박, △’칠링 인 제주’의 피크닉 세트 대여,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 아메리카노 2잔 제공
*1일 10팀 한정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www.glad-hotels.com
예약 문의 메종 글래드 제주 064.747.4900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