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행사·이벤트

인터컨티넨탈, 가을 맞아 미식 프로모션 진행

웨딩21뉴스_ 2022. 9. 14. 23:00

- 6종의 프렌치랙 무제한 뷔페, 첫 포도로 수확한 와인 축제 메뉴, 수제 소시지 BBQ와 무제한 맥주 등 미식의 계절에 어울리는 풍성한 프로모션 선봬 
- 연말 모임 시즌 앞두고 네이버 예약 할인 등 혜택도 제공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9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풍성한 미식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토마호크와 양갈비 등6종의 프렌치랙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올어바웃 프렌치랙’, 이탈리아에서 한 해의 첫 수확한 포도로 빚은 와인 축제를 의미하는 ‘카로마토 스페셜’,

독일의 옥토버페스트에서 영감을 받아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 제공하는 다채로운 홈메이드 소시지와 맥주 칵테일이 있는 ‘소시지 BBQ 원더아워’까지, 고기 러버부터 연말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까지 모두 만족시킬만한 다채로운 미식 프로모션을 만나보자. 

인터컨티넨탈_로비라운지&바_소시지BBQ원더아워
인터컨티넨탈_브래서리_올어바웃 프렌치랙


브래서리, 6종의 프렌치랙을 무제한으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는 도끼와 닮은 모양새로 잘 알려진 ‘토마호크’, 커다란 우대갈비, 풍미 깊은 양갈비, 바비큐 폭립, 돼지고기로 만든 ‘돈마호크’, 송아지 갈비까지 6종의 프렌치랙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올어바웃 프렌치랙’ 프로모션을 10월 말까지 선보인다.

각 6종의 프렌치랙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직접 특제 소스와 함께 제공하여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다.

여기에 금액 추가 시, 육류 메뉴에 어울리는 와인을 비롯해 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점심 9만 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이며 네이버로 사전 예약 결제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카이라운지, 한 해 첫 포도로 빚은 와인 ‘카로 마토’

30층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한 해의 첫 포도로 빚은 와인 축제인 토스카나 지역의 ‘카로 마토(Carro Matto)’를 주제로 스페셜 코스 메뉴를 11월 27일까지 만날 수 있다.

와인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코스 메뉴에는 구운 문어와 관자, 갑오징어를 올린 스파게티, 토스카나 지역의 해산물 스튜인 ‘카추코(Cacciucco)’ 등이 준비되며, 토스카나 지역 와인 주문 시 15% 할인도 제공한다. 

로비라운지, 작은 옥토버페스트 ‘소시지 BBQ 원더아워’ 

무제한 와인과 주류, 새로운 테마의 메뉴들을 선보이는 로비라운지의 원더아워가 9월부터 11월까지는 독일의 가을 축제 ‘옥토버페스트’에서 영감을 받아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서 제공하는 다채로운 홈메이드 소시지 BBQ를 선보인다.

25년 경력의 호텔 셰프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다양한 홈메이드 소시지를 직접 라이브 그릴 메뉴로 제공하고, 연말을 준비하는 모임에도 부족함 없는 다양한 요리와 디저트 등을 무제한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와인과 생맥주는 물론, 바텐더의 스페셜 맥주 칵테일 3종까지 제공해 풍성함을 더했다. 소시지 BBQ 원더아워는 11월 30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가격은 1인당 7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으로, 네이버로 사전 예약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관련 문의 및 예약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02-3430-2500
seoul.intercontinental.com 

♥ 더 다양한 소식은 웨딩21뉴스에서 http://wedding21news.co.kr
♥ 보도자료 접수 메일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