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

[웨프,웨딩정보] 원강희∙유은희 커플의 무료 이벤트 결혼식

웨딩21뉴스_ 2007. 9. 11. 14:22
‘Wedding21‘ 과 ‘Dear for wedding’ 이 함께한

원강희∙유은희 커플의 무료 이벤트 결혼식

 

지난 4월 새롭게 문을 연 디어 컨벤션 2호점의 오픈 기념 무료 예식 이벤트에 당첨된 원강희∙유은희 커플의 결혼식이 지난 8월 4일 열렸다. 정갈한 꽃길로 꾸며진 2층 이벤트홀에서 부부의 인연을 맺은 이들은‘결혼 생활’이라는 새로운 인생길로 기분 좋은 첫발을 내디뎠다.

 

 

CJ홈쇼핑이 지난 4월 12일 성동구 용답동 서울시 교육문화센터 내에 예식장‘디어 컨벤션’2호점을 오픈하면서 의 독자 중 한 커플을 선발해 무료 결혼식을 열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 결과, 행운을 거머쥔 주인공은 28세 동갑내기 커플인 원강희∙유은희 씨. 지난 8월 4일 디어 컨벤션 2호점의 2층 이벤트홀에서 성대하게 열린 이들의 행복한 결혼식을 본지가 찾아갔다.

깔끔한 현대식 외관, 정갈한 꽃길로 꾸며진 이벤트홀, 로맨틱하고 아늑한 핑크빛 신부 대기실 등 편안한 멋이 느껴지는 디어 컨벤션 2호점에서 펼쳐진 이날 결혼식은 기독교식으로 진행되었고, 축가와 전통 민속무용 등의 축하 공연이 차례로 이어져 하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축가로 불렸던 찬양이 이벤트홀에 가득 울려 퍼지자 신부 유은희 씨는 잠시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예식이 끝나고 폐백실에 들어가기 전에 신부 대기실에서 잠시 만난 원강희∙유은희 커플은“이벤트에 당첨되는 바람에 예정보다 급하게 결혼식 날짜를 잡았지만 너무 기분이 좋다”며 행복한 웃음을 지었다.

 

“ 친구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 오늘에 이르렀다”는 이들은“깨끗한 웨딩홀의 느낌이 좋았다”며“첫 테이프를 잘 끊은 만큼 앞으로 잘 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디어 컨벤션 2호점을 처음 방문한 하객들도 대부분‘깨끗하고 편하다’고 평가했다.

 

디어 컨벤션은 CJ홈쇼핑의 원스톱 웨딩 컨설팅 숍‘디어포 웨딩(Dear for wedding)’에서 운영하는 예식장으로 지난 2006년 7월 잠실역 인근에 위치한 광고문화회관 내 1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2호점으로 확대한것이다. 웨딩홀은 2백 명이 들어갈 수 있는 이벤트홀과 4백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웅장하고 화려한 그랜드홀이 있고, 1백50여 평의 여유로운 로
비와 5백여 대의 주차 공간 등 편리한 부대시설로 눈길을 끈다.

 

인터넷상담 및 신청은 웹사이트(weddinghall.cjmall.com)를 통해 편리하게이용할 수 있다.

문의|2214-3475 사진|김주정

 

 

웨프,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
결혼검색 웨프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