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se of Maldives Resorts
모래 해변에서 일출을 즐기며 먹는 낭만적인 아침 식사, 에메랄드빛 투명한 바다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해양 스포츠, 저녁이면 사랑하는 이와 반짝이는 별을 보며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는 곳, 몰디브. 가고 싶은 신혼여행지 1순위인 아름다운 섬 몰디브,
그중에서도 손꼽히는 자연환경과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럭셔리한 리조트들을 만나 보자.
Coco Palm Dhuni Kolhu Resort
푸르고 울창한 밀림 속에서 최고의 자연환경을 만날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인 코코팜 도니콜루. 자연주의를 컨셉트로 한 내추럴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는 둘만의 시간을 원하는 허니무너에게 최적의 장소이다. 특히 이곳의 밤은 하늘에서 쏟아질 듯 흩뿌려진 아름다운 별들과 맑고 투명한 하늘로 유명하다.
적도를 지나는 인공위성까지 보일 정도로 깨끗한 하늘이 펼쳐져 있는 도니콜루 리조트에서는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베드에 누워 별자리를 헤아리는 낭만적인 허니문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오픈 에어 가든에서는 반짝이는 별을 보며 샤워할 수 있는 욕실이 있어 보다 로맨틱한 허니문 나이트를 즐길 수 있다.
코코팜 도니콜루에서는 몰디브에서 가장 오염되지 않은 산호 섬 중에 하나인 바 아톨을 탐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몰디브의 전통 목재 보트인 도니를 타고 느긋한 분위기에서 순항을 할 수 있으며 섬에서의 로맨틱한 식사와 낚시, 피크닉 등이 제공된다.
저녁에는 크루즈를 타고 일몰을 바라보는 선셋 크루즈를 즐길 수 있고, 아름다운 라군의 얕고 하얀 모래 해변 위에 세팅된 탐스러운 저녁 식사를 만날수 있다.허니무너들을 위해 무인도에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일정도 제공된다. 일생에 단 한 번의 경험이 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데저트 섬에서 해변 바비큐를 즐기며 낭만적인 밤을 보내도록 도와준다.
이마에 닿을 듯 선명하게 보이는 별과 달, 아름답게 일렁이는 은빛 바다를 바라보며 둘만을 위한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 있어 많은 허니무너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1 라군 위에 지어진 아름다운 수상 빌라. 개인 풀장을 갖추고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2 야자수 나무 아래서 투명한 바다를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데이베드.
3 아름다운 꽃과 나무와 함께 전문 테크니션의 스파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4 커다란 침실과 개인 풀장, 선 베드 등이 어우러진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빌라의 실내 모습.
5 맑은 바다와 하얀 백사장, 울창한 야자수 나무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코코팜 보두히티 리조트.
6 환상적인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며 코코팜 보두히티에서 제공하는 스폐셜한 식사를 할 수 있다.
Coco Palm Bodu Hithi Resort
말레 아톨 북부 지역의 아름다운 보두히티에 위치한 코코팜 보두히티 리조트는 눈부시게 빛나는 하얀 백사장과 울창한 코코넛 나무, 그리고 옥빛 바다가 섬 주위를 감싸고 있는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리조트다. 2006년 오픈한 이곳은 말레국제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30여 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다.
리조트 설립 당시 1백여 명의 디자이너들이 건축과 인테리어에 참여하였으며 고급스러운 빌라와 스위트는 여타 몰디브에서 만나 볼 수 없었던 모던함과 이국의 매력을 느끼게 해 준다.코코팜 보두히티의 자랑인 워터 스위트는 개인 테라스와 수영장을 포함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한다.
메인 섬과 떨어져 있어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 스위트 이외의 모든 빌라들도 디자이너의 모던한 터치와 열대 지방의 이국적인 매력이 혼합되어 있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코코팜 보두히티 리조트에서는 허니무너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직접 야채를 재배하고 있으며 미각을 자극하는 스페셜한 음식들이 제공된다.뷔페식 퓨전 요리와 싱싱한 생선 요리, 모던한 아시아 요리 등은 잊지 못할 맛을 선사한다.
특히 유니클리 코코(Uniquely Coco)라 불리는 특별한 서비스는 아름다운 해변에서 환상적인 맛과 경치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름답고 환상적인 몰디브의 일출을 바라보며 하얀 백사장에서 즐기는 아침은 천상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해 준다.
선상에서 일몰을 바라보며 마시는 와인과 세계의 진미들은 허니문에서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 의미 있게 해 준다.또한 몰디비안 전통의 낚시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모래 해변에서 즐기는 단둘만의 피크닉, 셰프가 직접 빌라를 방문하여 만들어 주는 바비큐, 몰디브의 반짝이는 별빛 아래서 즐기는 단둘만의 영화 등 다채롭고 신선한 서비스들이 신세대 허니무너들을 만족시켜 준다.
Four Seasons Kudahura Resort
이곳의 주목할 만한 특징은 바로 안전이다.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부대시설과 함께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포 시즌 쿠다후라는 도마뱀으로 인한 야자열매의 추락을 방지하기 위해 하늘 높이 솟아 있는 커다란 야자나무 중턱에 알루미늄 패널을 둘러 놓았다.
어린아이들을 함께 데리고 오는 가족들을 위해 비치가 딸린 풀 빌라에는 1m 높이의 원목으로 걸쇠를 걸어 두었고 객실 드레스 룸에는 구명 조끼를 비롯한 안전 용품들을 마련해 놓았다.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는 포 시즌 쿠다후라에서는 아름답고 조용한 열대 자연과 투명하고 푸르른 바다, 흐드러지게 만발한 산호초를 만날 수 있다.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 수상 스키와 보트등 다채로운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아름다운 산호초로 가득한 바다 속을 한 폭의 그림을 보듯 감상할 수 있다. 저녁에는 인도양 너머로 떨어지는 멋진 석양과 반짝이는 별들로 가득한 아름다운 밤하늘을 보며 낭만적인 분위기에 젖어 들 수 있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포 시즌 쿠다후라는 아름답고 조용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한가롭게 사색을 즐기거나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지평선과 일직선에 있는 고급스러운 대형풀장과 끼니때마다 갓 만든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아름다운 바다 속으로 뛰어 들어가 볼 수 있는 크루즈 프로그램은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편안하고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가 고급스러움과 더해져 세계적인 리조트의 명성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 시즌 쿠다후라에서 특별한 허니문을 맞이해 보자.
1 유리처럼 맑고 투명한 바다 위에 지어진 수상 빌라.푸른 하늘과 맞닿은 바다의 풍경이 아름답다.
2 석양이 지는 인도양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포 시즌 쿠다후라.
3 지평선과 이어지는 대형 풀장. 깨끗하고 쾌적한 분위기가 최상의 휴식을 제공한다.
Four Seasons Landaa Giraavaru Resort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선물인 푸른 산호초 섬에서 일상을 벗어나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 포 시즌 란다 기라바루. 말레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를 타고 출발하여 몰디브 섬의 장관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곳은 지역적 한계를 벗어나 야심차게 건설한 수상 비행기 지역이다.
포 시즌 란다 기라바루 리조트의 거의 모든 빌라들은 룸 타입의 개인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으며 단독채의 컨셉트를 구현해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호해 준다. 컬러풀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허니무너들에게 세련된 즐거움을 주며 전원적인 열대 지방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개인 정원과 라군의 잔잔한 조망을 바라볼 수 있는 발코니는 포 시즌 란다 기라바루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분위기다.
보석같이 빛나는 인도양의 라군에서 다이빙을 즐기거나 수영과 세일링을 체험할 수 있는 환상적인 해양 스포츠도 허니무너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초호화 유람선인 포 시즌 익스플로러 호를 타고 크루즈 여행을 만끽할 수 있으며 심해 다이브 등은 허니문의 특별한 추억을 남겨 주어 휴양을 더욱 값지게 해 준다.
란다 스파는 포 시즌 란다 기라바루 리조트에서 만날 수 있는 스파 센터로 전통 아유베다 마사지를 제공한다. 신체적이고 정신적인 행복에 대한 접근으로 몰디브 최고의 테크니션들이 개개인에 맞는 치료와 마사지를 해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열대 수풀 속에서 트리트먼트를 진행하는 스파 센터는 허니무너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
한다.아름다운 바다에서 즐기는 레저 활동과 해양 스포츠도 란다 기라바루에서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이다.
수백 마리의 돌고래들과 환상적인 해양 동물들을 볼 수 있으며, 돌고래 서식지에서 돌고래들과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익스커션은 허니무너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한다. 바다 가운데 길게 늘어진 아름다운 백사장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거나 모래 언덕에서 즐기는 브런치는 인생에 한 번뿐인 특별한 허니문의 경험을 선사해 준다.
잊지 못할 환상의 포 시즌 란다 기라바루에서의 허니문은 낙원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안락한 휴식을 선사할 것이다.
1 개인 풀과 넓은 야외 공간이 고급스럽다. 열대 분위기가 느껴지는 개인 정원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2 하얀 백사장과 투명한 바다, 맑은 하늘을 사방에 두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포 시즌 란다 기라바루 리조트.
3 바다 한가운데서 즐길 수 있는 인도 전통의 아유베다 마사지.
자료 제공|천도관광(320-4344 www.maldives.com )
결혼전문지 月刊 Wedding21
웨프, 웨딩21, 한국결혼박람회(2008.1.5~6.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3호선 학여울역)
결혼검색 웨프(Wef)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
'여행·신혼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웨프,웨딩21] Cozy honeymoon item (0) | 2007.11.06 |
---|---|
[웨프,웨딩21] ClubMed Mauritius Albion Resort (0) | 2007.11.06 |
[웨프,웨딩21] Airplane etiquette (0) | 2007.11.06 |
[웨프,웨딩21] Enjoy your travel bag (0) | 2007.10.16 |
[웨프,웨딩21] Thailand pimalai resort & spa (0) | 2007.1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