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신혼인테리어

[웨프,웨딩21]처음 가져보는 나만의 공간!

웨딩21뉴스_ 2008. 1. 21. 14:46

처음 가져보는 나만의 공간! 센스 있는 신혼집 주방의 트렌드를 살펴본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마음이 들뜨는 이유, 사랑하는 남편과 알콩달콩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는 기대감에 신부들은 결혼준비가 즐겁기만 하다.또한 처음 가져보는 자신만의 공간에 대한 기대감도 한몫한다.

 

 

‘주방은 여성만의 공간이다’라는 생각은 이미 사라진 지 오래! 지금 주방은 변화하고 있다. 주방은 여성이 가족들을 위해 혼자 조용히 음식을 준비하는 공간이 아닌 가족과 대화를 나누는 화합의 장이자 주변 친구들과 모여 홈파티를 벌일수있는 색다른 공간으로 바뀌어가고 있다.

 

Trend 1 주방분위기바꾸기

 

몇 년 사이 주방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우리에게 이미 생활로 자리 잡은 ‘빌트인 주방 가구’의 변화가 아닐까 싶다. 빌트인의 강점은 무엇보다 사용자 편의에 맞춘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효율적인 공간 활용으로 각종 수납의 실용성을 더했으며, 가사 노선을 고려하여 공간의 편리성까지 향상 시킨점이 여자의 감성적인 마음을 자극한다고 할수있다.

 

Trend 2 주방분위기바꾸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유러피언 스타일의 색다른 구조가 변화의 트렌드로 여겨진다. 화이트&블랙 콘셉트로 세련된 리듬감을 살리는 스타일과 원목 소재나 원목의 느낌을 살린 컬러, 또는 아이보리, 크림, 베이지 등의 차분한 컬러로 편안하고 안락한 느낌의 스타일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Trend 3 주방분위기바꾸기

 

잔잔한 소품이 주방의 분위기를 조화롭게 만들 수도, 흐트러뜨릴 수도 있다. 주방의 분위기를 중시하는 요즈음, 주방용품에 대한 선택도 인테리어 감각에 맞추어 선택되고 있다. 평범해 보이는 제품이 오래도록 무난하다는 생각에 많은 주방용품에 블랙을 고수해왔다.

 
하지만 주방용품도 전체분위기에 맞추어 변화하고 있다는 사실!!대표적으로 주방용 식도를 보면 검은 손잡이에 일자형이던 것이 굴곡이 있는 형태의 인체공학적 손잡이와 메탈 소재의 실버 컬러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해 내고있다.


바로 제품의 기능에만 맞춘 구매가 아닌 인테리어 연출작으로 활용하기 시작했다는 것이 주방용품 선택의 변화포인트다.대표적으로 도루코 클래식 아이리스 프리미엄은 차별화한 디자인으로 많은 푸드스타일리스트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아이리스 프리미엄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30년 동안 칼 만들기 노하우를 쌓아온 도루코에서 한국 주부의 칼 사용습관을연구∙분석하여 만들어낸 제품으로, 최고급 프랑스산 재질인 베벨강을 사용했으며, 날의 연마 방식을 개발해 절삭력과 내수성 또한 우수성을 높여 많은 주부에게 호응을 얻고있다.

 

 

 

event

2008년을 맞이하여 <웨딩 21> 독자를 위한 아이리스 프리미엄 세트 가격 할인행사와 원목 칼꽂이 무료 증정행사가 진
행중이다.


세트구성: 아이리스프리미엄식도, 아이리스프리미엄과도, 봉칼갈이

할인 행사가격: 6만9000원(백화점권장소비자가10만원) 문의3475-5557 www.dorco.co.kr
현대백화점 일부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현재 도루코 홈페이지 (www.dorco.co.kr)에서가격할인∙증정행사진행중

 

월간 웨딩21, 여성섹션 웨프(Wef), 한국결혼박람회 (http://www.wef.co.kr)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