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가전/가전·주방

[웨프,웨딩21]전문가용 키친용품들로 업그레이되는 식탁을 완성해보자.

웨딩21뉴스_ 2008. 2. 18. 11:37

 

 

Specially Goods For Kitchen


전문 쉐프들이 사용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과 자루 냄비 류의 주방기구들이 대인기를 끌고 있다.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전문가, 준전문가용 키친용품들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식탁을 완성해보자.

 

 

Fisseler


162년 전통의 독일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는 새내기 주부들뿐 아니라 고급 레스토랑 및 호텔 등지의 수석 요리사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100% 독일 현지에서 생산되는 품격 있는 주방용품으로 자리 잡은 브랜드로 단 하나의 제품에도 수백여 가지의 테스트 과정을 거친다.


프로 컬렉션


손잡이까지 제품 전체가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스테인리스 스틸만의 강점과 멋을 잘 살린 프로 컬렉션 제품은 3중 바닥 방식을 채택해 높은 열전도율과 열효율 덕분에 빠른 조리로 영양 손실을 최소화 하고 깊은 맛을 내 인기가 높다.

 

뚜껑에 스테인리스 스틸의 사용량을 일반 제품보다 높여 빈틈없이 닫히고, 조리 시 외부공기를 완벽히 차단하는 워터씰(Water-seal) 효과를자랑한다. 워터 씰 효과는 불필요한 열과 수분 손실을 막아 소량의 수분으로도 조리가 가능하다.오목하게 디자인된 뚜껑 중앙부분은 조리 시 내부 대류현상을 활발하게 하므로 열이 고루 퍼져 재료 천연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아로마 요리가 가능하다.


스튜팟, 캐서롤, 소스팬, 코니칼, 로스터, 전골, 웍, 밀크팟, 멀티스타, 스티머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샐러드 스피너


휘슬러의 주방 액세서리‘샐러드 스피너’는 브로콜리, 양상추 등 샐러드 야채 재료의 물기를 제거할 때 사용된다. 특히, 스테인리스 스틸만의 깔끔하고 세련한 디자인은 샐러드의 물기를 뺀 후 뚜껑을 분리해 바로 식탁 위에 올려놓아도 손색이 없다. 함께 포함된 체 형태의 바스켓은 파스타를 건져낼 때 사용하면 좋다.

 

 

Lagostina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용품으로 1901년부터 1백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이탈리아의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주방용품 만을 만들어온 내 시장점유 율 1위의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라고스티나의 라고플랜 공법은 빠른 열전도율과 더불어 고른 열전도율을 위해 설계된 특수한 바닥 공법으로 전 세계에서 라고스티나만이 보유한 독점 기술이다.

노비아


라고스티나의 가장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컬렉션 노비아.노비아의 바닥은 스테인리스 스틸,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스틸의 3중으로 제작하였고 알루미늄층을 드러낸 라고플랜 공법을 채택하여 빠르고 고른 열전도가 가능하게 해 열효율을 높여준다.

 

즉 바닥 전체에 고르게 열을 전달해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내는 것. 백라이트 손잡이는 인체 공학적이며 쿨터치 방식으로 조리하는 동안에도 뜨거워지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18/10을 사용하여 내구
성이 뛰어나며 아름다운 광택을 나타낸다. 무게감을 싫어하는 고객들이 선호하며, 현대적인 우아함을 담아낸 디자인으로도 유명한 제품이다.

 

살바스파지오


살바스파지오는 공간 활용과 최적의 수납에 탁월한 제품이다.손잡이를 분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6개의 냄비를 단 18 cm의 높이로 수납할 수 있어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손잡이는 편수형,양수형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 냄비 한 개를 편수 냄비와 양수 냄비로도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재질도 스테인레스 스틸과 백라이트 두종류로 구분돼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살바스파지오의 바닥은 스테인레스 스틸, 알루미늄, 스테인레스 스틸의 3중(라고실 바닥)으로, 스테인레스 스틸 바닥층 안에 두꺼운 알루미늄을 합금하여 바닥 전체에 고르게 열을 전달해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낸다.

 

한국 주부들이 선호하는 유리 뚜껑을 채택했고, 최고급 스테인리스스틸 18/10을 사용하여 구성이 뛰어나며 아름다운 광택을 나타낸다.첨단 공법과 예술적인 감각이 결합된 최상의 라인 아카데미아는 이탈리안의 이미지와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아카데미아는 로마의 건축 양식에서 따온 품격있는 디자인을 자랑하며 최고급 스테인레스 스틸 18/10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고 광택이 매우 아름답다.

 

특히 무게감 있는 뚜껑과 아름다운 리벳식 손잡이가 제품의 품격을 더해준다. 라고플랜 바닥이 결합된 5중 공법과 스테인레스 스틸, 알루미늄, 스테인레스 스틸의 통 3중 몸체를 적용한 라인으로 바닥 뿐 아니라 몸체의 알루미늄 층으로 빠르게 열이 전달되어 음식이 아래와 양 옆으로 고르게 끓어 풍부한 맛을 창조한다.


판도라


아름다운 여신에서 모티브를 얻어 여성미를 담은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특히 젊은층에서 선호하는 디자인이다. 돔형의 둥근 뚜껑과 몸체는 내부의 증기를 순환시켜 음식의 풍미를 강화시켜 준다. 고급 레드 와인을 볼록한 와인 잔에 마실 때 잔 내부에서 향이 감돌아 와인을 더 잘 음미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이치다.

 

 

Tefal


눌어붙지 않는 프라이팬의 대명사로 불리는 테팔. 대중의 주방용품으로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선보이고 있다. 테팔과 영국의 천재요리사 제이미 올리버가 파트너쉽을 맺고 개발한 최고급 품질의 스테인리스 주방용품은 특히 눈길이 간다.


유럽, 미국 그리고 일본 등 해외에서 이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이미 올리버 시리즈. 스테인리스 스틸 특수 3중 열전도 바닥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대형 스테인리스 스틸 바닥에 두꺼운 알루미늄을 방사형으로 촘촘히 합금하여 팬 전체에 열을 보다 빠르고 고르게 전달해준다.

 

프라이팬 제품은 테팔 고유의 첨단 코팅 소재를 분사기법으로 5중 처리한 첨단 강화코팅을 채택하여 잘 긁히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금속 조리용구 사용에도 안전하며, 세계 특허 열센서가 최적의 요리 온도를 표시하여 더욱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다.유선형의 테두리 디자인은 프라이팬이나 냄비 안의 음식물을 흘리지 않고 쉽게 따를 수 있어 요리 시 편리하다.

 

Le cruset


1925년 프랑스의 무쇠전문가와 법랑주물가가 만나 설립한 르크루제는 인증된 장인들에 의해 100% 수공으로 특유의 우수한 제품을 생산해 내는 세계적인 주방용품 업체이다.빼어난 색상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르크루제 제품은 탁월한 열 보존력으로 요리의 맛을 높여준다.


무쇠 주물 라인


한국의 가마솥과 같은 효과를 내는 르크루제의 주물제품은 높은 내구성과 함께 열 흡수, 열 전도, 열 보존, 열 분배력에 있어 뛰어난 기능을 자랑한다. 최적의 무게로 딱 들어맞는 뚜껑은 음식의 수분과 맛을 보존하는데 안성맞춤이고 유리성분으로 에나멜 코팅된 특유의 아름다운 색상은 스타일리쉬한 주방을 꾸미는데 한 몫 한다.


또한 르크루제 제품은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오븐, 할로겐, 인덕션 등모든 주방용 열기구에서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Zwilling J.A.Henckels


대장장이 마을로 불리는 독일 베스트팔렌주의 졸링엔 (Soligen)마을에서 시작된 헹켈의 명성은 270년을 넘어서고 있다. 1731년 독일 즈윌링 제이 에이 헹켈사의 창업자인 요한 피터 헹켈이 등록한 "쌍둥이(Twin)"마크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등록상표의 하나이다.

 

소위 "쌍둥이 칼"이라 불리는 헹켈 칼은 칼 관련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세계 100대 명품에 선정되어 세계 특허에 빛나는 제조공법들과 예술적 디자인 감각으로 사랑 받고 있다.


트윈 써맥스 (TWIN Cermax) 라인


일식의 대가들이 사용하는 장인정신이 깃들어진 칼. 훌륭한 절삭력과 예리함을 자랑하는 트윈 써맥스 라인은 탑 프리미엄급의 특수철을 사용해 칼날의 각도 19�, 경도 66으로 절삭력에 있어 결과물을 만족스럽게 얻을수 있고 음식을 자르고 썰 때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메탈 볼스터 처리를 하여 손목을 안전하게 보호 할 수 있다.

 

마치 나무와 같은 일본식 스타일 재질의 손잡이를 사용하여 우아한 느낌을 준다.


머스트 해브 와인 아이템


유럽 디자인상을 획득한 행켈의 머스트 해브 와인 아이템. 올 스틸로 제작된 헹켈의 와인 오프너는 뾰족하고 샤프한 나선형 송곳이 마개를 쉽고 안전하게 열게 해준다. 또한 나선형 송곳이 미끄러지듯 들어가 코르크 마개의 손상이 없으며 모양이 긴 코르크 마개도 쉽게 오픈이 가능하며 병목이 부서져 파편이 튀는 것 또한 방지 할 수 있다.


와인과 함께 곁들일 치즈를 자르기에 좋은 헹켈의 트윈컬렉션 치즈 나이프는 덩어리 치즈를 슬라이스 할 때 칼에 구멍이 뚫려있어 칼날에 달라 붙지 않으며 손쉽고 얇게 자를 수 있다. 디자인이 수려하여 주방이나 레스토랑, 와인 파티 등에 격조 높은 분위기를 만들어주기에 제격이라 할수 있다.


트윈 셀렉트 시리즈


칼의 몸체와 손잡이 부분에 모두 스틸 소재를 사용한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과 모던한 제품. 젊은 신세대들의 기호에 맞춘 제품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중 가장 우수한 재질을 사용해 완벽한 절삭력을 자랑한다.칼의 각 부위별 기능에 따라 각기 다른 재질을 사용한 SCT(Sinter metal Component Technology) 공법과 얼음 담금질 공법인 프리듀리오 공법 등 헹켈의 독보적인 기술을 적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내구성과 내식성이 뛰어나다.

 

특히, 칼날은 녹에 강한 특수 칼날을 사용했고 제품 전체를 레이저로 이음 처리하여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이음새를 자랑한다. 음식을 자르고 썰 때 힘이 들어 손에 무리가 올 수 있는 손잡이 부분에는 메탈 블스터(Metal Bloster) 처리를 하여 손목을 안전하게 보호할수 있게 했다.

 

 

 

Dorco


푸드 스타일리스트들에게 실용성과 명품의 느낌으로 호평을 받고있는 고급 주방용 칼 도루코는 인체공학적 중심의 핸들과 뛰어난 절삭력, 세련된 디자인의 대중화를 꾀하였다.


클래식 아이리스 프리미엄


프랑스 산 최고급 소재의 베벨강(T6MoV 3.2T)을 사용한 제품.칼 등의 라운드 처리와 칼 턱의 안전장치를 적용하여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메탈형태의 손잡이 일체형 구조로 견고하고 위생적이다. 손잡이 세라믹 코팅 처리로 현대적인 디자인을 부각시킨 제품으로 이상적인 무게중심과 적당한 중량감 덕분에 적은 힘을 사용해도 쉽게 식재료를 커팅 할수 있어 손목 피로감을 최소화시켜준다.


클래식 수선화


프랑스 산 최고급 소재의 베벨강(T6MoV 3.2T)을 사용 리벳을 첨가한 세련된 손잡이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만족감을 부여하는 클래식 수선화 라인. 클래식 수선화 제품은 뛰어난 절삭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식도 품목을 구성하고 있는데 다양한 요리에 적용해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안전을 고려한 설계로 칼날과 손잡이 무게가 균형을 이루어 장기간 사용해도 피로감이 적어 편리하다는 점도 매력있다.

 

 

제 품 ┃휘슬러코리아(3453-4100),라고스티나, 테팔코리아(080-733-7878), 도루코(585-3611), 행켈(2192-9643),

르쿠르제(3444-8805)

 

월간 웨딩21, 여성섹션 웨프(Wef), 한국결혼박람회 (http://www.wef.co.kr)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