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예절/뉴스

[웨프,웨딩21]표정있는 가구 에몬스 CF스토리 “전도연의 하루엔 에∙몬∙

웨딩21뉴스_ 2008. 2. 21. 15:00

 

표정있는 가구 에몬스 CF스토리 “전도연의 하루엔 에∙몬∙스∙가 있다”

 

전도연이 화사한 아침을 맞으며 행복한 기지개를 편다. 향기로운 티 한 잔에 미소 짓고, 설레이는 마음으로 외출을 준비하며, 연인의 품같이 편안한 소파에 기대어 그 어느 때보다 평화로운 쉼을 꿈꾼다. 칸의 여인 전도연의 표정이 왜 저렇게 좋아 보일까?

 

바로 전도연의 하루엔 표정있는 가구‘에몬스’가 있기 때문이다. 최근 전도연이 등장하는 에몬스가구 TV-CF의 첫 전파
이후,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몬스가 집안에 들어오면 여자의 표정이 바뀐다


‘무엇이 여자의 표정을 바꾸는가?’라는 물음에 화장? 남자? 등 여러 답변들이 돌아오겠지만, 시선
을 집안으로 돌리면 가구 하나만으로 여자의 표정을 바꿀 수 있다. CF속에서 전도연은 에몬스 침대
에서 아침을 맞고, 에몬스 식탁에서 여유를 즐기며, 에몬스 옷장에서 외출을 기대하고 에몬스 소파
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랜다. 여자의 마음이 반영된, 디자인 감각이 남다른 에몬스 때문에 집안의
표정이 바뀌고, 따라서 여자의 표정까지 달라진다는 메시지가 전도연의 표정을 통해 전해진다.

 

‘화려한 배우’전도연이 아닌‘일상의 여자’전도연의 이야기


칸의 여왕 전도연,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그녀도 결국 집으로 돌아가면 여자가 된다. 이번 광
고는 특별한 조명을 받는 전도연이 아니라 생활 속에 녹아있는 자연스런 전도연의 이미지로, 여자
에게 조금 더 다가가 자신의 이야기로 느끼게 하며 쉽게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데에 포커스를 맞
췄다. CF에는 여자의 마음을 이해하며 여자와 함께 생활하는 감각적인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하는
에몬스의 의지와 여자의 하루를 표정 짓게 하는 에몬스의 이미지가 전도연의 표정 속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집을 예쁜 가구로 가득 채우고 싶은 욕심을 내는 게 여자의 마음이고, 이런 여자의 마음
을 잘 헤아리고 있는 가구가 바로 에몬스다. 예쁘고 고급스런 디자인에 가격까지 만족스러우며 또
한 공간활용도 뛰어나 나만의 색깔, 내 집에 맞는 가구의 선택폭이 넓다.


디자인이 곧 표정이다


이번 광고에 사용된 에몬스 제품은 하나같이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하고 있는데, 특히‘전도연의
쇼룸’이라고 표현된‘클라레 시리즈’는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꽃무늬 패턴의 세련된 이미지로 에몬
스의 감각과 고급스러움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디자인은 곧 삶의 미래를 결정한다’는 생각으로
소비자에게 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온 에몬스는 8년 연속 우수산업디자인(GD)상품 선정과 10년
연속 한국산업디자인상 수상 그리고 벤처디자인상 등을 받으며 우수한 디자인임을 입증하고 있다.


얼마나 좋으면... 드라마 속 에몬스


MBC 일일시트콤‘김치 치즈 스마일’, KBS 일일연속극‘미우나 고우나’, SBS 대기획 주말극장
‘황금신부’등 이름만 대면 알만한 굵직한 드라마에 나왔던 가구 에몬스. 에몬스가 입소문이 나고 특
별해진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드라마에 많이 나온 가구이기 때문이다. 또한, 에몬스는 모든 제품에
친환경자재인 천연옥과 황토를 사용해 온도조절과 항균작용 및 건강증진 효과를 적용하고 있다. 여
기에 참숯불까지 장착해 옥황토 마감재의 효과를 두 배로 높여준다. 디자인에서 친환경 자재까지
늘 연구하고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가구가 무엇인지 아는 에몬스. 새로운 CF로 출발한 에몬스는
2008년에도 집안의 표정을 행복하게 바꾸는 가구가 될 것이다.


문 의 ┃032-816-2233 홍보실 (www.emons.co.kr)

 

월간 웨딩21, 여성섹션 웨프(Wef), 한국결혼박람회 (http://www.wef.co.kr)

 

- 본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