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예식장

[웨프,웨딩21]하객수와 규모에 따른 다양한 맞춤형 웨딩,호텔 리츠칼튼 서울

웨딩21뉴스_ 2008. 4. 10. 17:48
하객수와 규모에 따른 다양한 맞춤형 웨딩 , 호텔 리츠칼튼 서울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웨딩의 계절을 맞아 하객수와 웨딩의 규모에 따른 다양한 주제의 맞춤 웨딩을 선보인다. 리츠칼튼 고유의 고급스러움과 웅장함이 담긴 오페라 웨딩(Opera Wedding)과 유럽식 가든 결혼식을 표방한 시크릿 가든 웨딩(Secret Garden Wedding)이 그것 이다.
 

 

Opera Wedding

‘Opera Wedding’은 지금까지 선보여 왔던 여느 웨딩 과는 사뭇 다른 연출로 신랑 신부의 결혼식이 마치 한편의 오페라 공연처럼 꾸며진다. 관객들은 1층부터 2층까지 둘러앉아 1층에서 진행되는 결혼식을 오페라 극장에서 관람하는 것처럼 2층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특별한 컨셉트의 결혼식이다.

리츠칼튼의 내부 인테리어는 다른 호텔과는 달리 그랜드 볼룸부터 천장까지 지상 6층의 높이로 막힘 없이 뚫려 있어 웨딩 음악이 전층으로 울려 퍼져 웅장함을 느끼게 하며, 통유리로 이루어진 벽면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은 호텔 전층으로 퍼져 오페라 웨딩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한다.

리츠칼튼 볼룸에서만 선보여 왔던 웨딩을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 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Opera Wedding’은 두개의 층을 사용해 최대 7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그 웅장함과 고급스러움은 이전의 웨딩과는 전혀 다른 감동으로 다가올 것이다.
 
일생 단 한번의 특별한 웨딩에서 나만의 오페라 주인공이 되고 싶은 고객들에게, 리츠칼튼의 Opera edding은 그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근사한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이다.

Wedding in a Secret Garden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도심 속의 야외정원으로 잘 알려진 이태리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 Secret Garden Wedding을 선보인다. 지난해 리모델링을 마치고 새롭게 단장한 더 가든의 야외 데크는 유럽풍의 사교 가든파티에 손색없이 고급스러움과 프라이비트함을 더하는 장소로 200명 안팎의 중소규모 고품격 파티에 어울리는 공간이다.

더 가든의 Secret Garden Wedding은 기존에 있어왔던 웨딩과는 전혀 다른 이국적인 스타일로 꾸며지게된다. 야외정원에 있는 아름다운 작은 연못과 울창한 나무는 환상적이고 낭만적인 공간으로 새롭게 변신하며, 특히 중앙 정원에 신부를 위해 만들어지는 꽃길은 흔히 볼 수 없는 동화 같은 영화 속의 한 장면을 연출하게 된다.
 
Secret Garden Wedding은 200~300명 안팎의 중소규모의 품위 있고 차별화된 웨딩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웨딩이며, 웨딩 예식이 끝난 후 그 자리에서 신랑 신부의 취향에 맞는 바비큐, 재즈 파티 또는 정통적인 볼룸 연회 등의 다양한 웨딩 뒤풀이를 준비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고품격 웨딩으로 손꼽힌다.

리츠칼튼의 품격이 살아있는 Secret Garden Wedding은 새로운 웨딩 문화를 선보이는 동시에 또 다른 고품격 웨딩 문화를 선도하게 될 것이다.  문의 | 3451-8231
 
 
e편집팀(news@wef.co.kr)
 
결혼준비의 모든 것 Copyright ⓒ 결혼검색 웨프 (wef.co.kr) All rights reserved.
2008 F/W 한국결혼박람회 5월 30일~6월 1일 3호선 학여울역
 
- 저작권자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