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웨프,웨딩21] 허니문에서 즐기는 아울렛 쇼핑

웨딩21뉴스_ 2009. 4. 7. 17:40
출처 : 결혼준비 웨프 http://www.wef.co.kr

 

밋밋한 신혼여행은 싫다. 아울렛에서 건지는 저렴한 명품의 스릴. 트렌드세터 부부를 위한 추천 아울렛을 소개한다.
 

 

 


런던 | 비스터빌리지

런던에서 한 시간 떨어진 옥스퍼드의 '비스터 빌리지'. 이곳에는 거의 모든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지만 그중에서도 영국 브랜드인 '멀버리', ' 아쿠아스큐텀', ' 버버리', '카렌 밀렌' 등의 할인폭이 크다.
 
특히‘디 올’과‘멀버리’는 유럽의 아울렛 매장 중 유일한 곳이다. 디올의 핸드백은 2~3년 전의 모델이 주를 이루지만 저렴한 가격을 고려한다면 결코 후회하지 않는다.

질 좋은 가죽으로 유명한 멀버리는 제품이 다양하며 70%까지 추가 세일하는 제품이 많다. 비스터빌리지의 생활용품 매장도 둘러볼 만하다. 귀엽고 깜찍한 제품이 많은 ‘보덤’매장에서는 커피잔·접시세트 등을 20파운드 안팎에 살 수 있다.

오스트리아 | 비엔나 판도르프 아울렛

오스트리아 비엔나 시내에서 30분 거리의 근교에 위치한 아울렛으로 약 150개의 숍과 600여개의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대규모 아울렛이다. 연중30~7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구입이 가능하며 아이그너, 발리, 에스까다, 폴로, 랄프로렌 등을비롯해 아디다스, 나이키, 라코스테와 같은 스포츠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쇼핑이 가능하다.

이곳에는 명품보다 망고·팀버랜드 등 중가 브랜드가 주로 입점해 있는데, 특히 스와치 매장은 신상품이 30% 정도 저렴하다. 동양인이 거의 없어 작은 사이즈를 찾기 쉽다고.

괌 | 투몬샌즈 플라자

투몬 시내로 진입하는 길가에서 위치해 고급스러운 쇼윈도가 눈길을 끈다. 최고급 브랜드숍만 엄선한 명품관으로 가격은 DFS의 브랜드 부티크와 같지만 입점한 브랜드는 조금씩 다르다. 현재 30여개 정도의 매장이 있는데 주로 일본 관광객이 이곳을 많이 찾는다.

입점 브랜드로는 발리, 보테가 베네타, 버버리, 불가리, 깔로넬, 코치, 구찌, 루이비통, 티파니, 롤렉스, 스와 로브스키 등이 있다.특히 버버리의 경우 이월상품은 30%까지 세일을하기도 한다. 품목에 따라 세일 제품이 있는지 잘 확인하면 면세에 일반 할인까지 시너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파리 | 라 발레 빌리지

파리에는 다양한 멀티숍과 부티크가 밀집해있지만 한국인 여행객이나 유학생들을 통해 정평이나 있는 아울렛이 바로 '라 발레 빌리지'이다. 페라가모·셀린느·폴로 등 인기 있는 브랜드들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한국인을 위한 안내서가 갖춰져 한국 관광객들이 좀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겐조, 크리스찬 라크르와, 지방시등의 브랜드는 다른 아웃렛에서 쉽게 찾기 힘든매장인데, 겐조 매장은 의류 외 구두·가방 등 액세서리 비중이 높고, 크리스찬 라크르 매장은 주로 화려한 여성드레스가 주를 이루는데, 남성복위주의 국내 매장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울렛 매장임에도 두 브랜드 모두 가격은비싼 편이다.

피렌체 | 더 몰

구찌 공장이라는 속칭을 가진 더몰은 넒은 매장에 제품의 종류도 다양해 한국 배낭여행객 사이에 명성이 높다. 버버리, 페라가모, 구찌, 아르마니, 펜디, 요지, 야마모토, 알렉산더 맥퀸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 최고 50%까지 할인되지만대게 20~30%정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홍콩 | 스페이스

프라다·미우 미우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아울렛으로 전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헬무트 랭, 이나 질샌더 등 모던하고 심플한 옷을 즐겨 입는다면 쇼핑하기에 최적의 장소. 최고 90%까지 할인한다.

필리핀 | 몰오브 아시아

쇼핑몰이 발달한 마닐라. 필리핀에서 쇼핑몰이란 물건만 파는 곳이 아니라 이벤트·영화·스케이트·마사지 등 레저까지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말한다. 그래서 마닐라에는 초대형 쇼핑몰들이 다양하게 있지만 ‘몰오브 아시아’는 이들 중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4개의 건물이 연결된몰오브 아시아는 한 바퀴 그저 구경만 하는데도 반나절이 걸릴 정도다. 물건 값도 저렴하다. 명품과 매스티지(대중 명품)의 가격을 보자면 대략 한국의 80~90%선이며, 파격적인 할인행사도 많다. 국내에 처음 들여와 터무니없는 고가로 판매되는 일부 브랜드 상품들의 경우에는 아예 반값에 구입할 수도 있다.


사진 필리핀 관광청, 괌 관광청, 하나투어

 

2009.6.12(금)~14(일) SETEC(서울무역전시관) 3호선 학여울역
e편집팀(webmaster@wef.co.kr)
결혼준비의 모든 것 Copyright ⓒ 결혼검색 웨프 (www.wef.co.kr) All rights reserved.


- 저작권자 허락없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