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신혼여행

[허니문] ① 이탈리아 허니문의 백미, 맥아더 글렌 디자이너 아울렛

웨딩21뉴스_ 2016. 5. 24. 14:36

이탈리아 허니문의 진짜 재미,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을 가다 -1


둘만의 달콤한 허니문 장소로 유럽을 선택하는 신혼부부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유럽에서의 낭만적 여행과 트렌디 쇼핑을 함께 즐기고 싶은 허니무너에게 핫 스폿을 추천한다.


이탈리아 주요 도시를 여행하면서 트렌디한 브랜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 쇼퍼홀릭 허니무너라면 더할 나위 없이 환상적인 이탈리아 허니문을 선사할 것이다.




스트레스르 쇼핑으로 풀 만큼 쇼핑을 좋아하는 에디터에게 아울렛은 천국이나 다름없다. 평소 갖고 싶던 디자이너 브랜드 아이템을 눈여겨봤다가 합리적인 가격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많기 때문이다.


이런 에디터에게 '유럽의 베스트 아울렛 1위'로 꼽히는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을 직접 방문할 수 있는 기회가 온 것은 그야말로 행운이었다.


그중에서도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이탈리아 5개 센터 중 2곳, 로마의 '카스텔 로마노 디자이너 아울렛'과 베니스의 '노벤타 디 피아베 디자이너 아울렛'을 방문했다.



이쯤에서 생기는 궁금증 하나. 왜 이 아울렛은 '디자이너 아울렛'이라 부르는 걸까? 흔히 생각하는 단순 쇼핑 단지가 아니라 음악회, 패션쇼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며 복합 문화 공간으로서의 모습을 지향하기 때문이다.


이번에 방문한 2곳은 모두 접근성이 좋아 이탈리아로 여행 혹은 허니문을 갔을 때 지인들의 선물을 사기도 좋았다.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아이템을 좋은 가격으로 구입하고 싶다면 꼭 한번 들르길 추천한다.



유럽 베스트 아웃렛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웃렛’은 국내에는 아직 생소할 수 있지만, 유럽에서는 세계 각지 쇼퍼들이 몰려올 만큼 유명한 곳이다.

다국적기업 에코스트라앤매그더스가 발표한 ‘2015 아웃렛 센터 실적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유럽 베스트 아웃렛으로 맥아더글렌그룹이 선정됐고, 유럽에서 최고 수익을 낸 센터는 네덜란드의 ‘루르몬트 디자이너 아웃렛’이었다.

한편 이탈리아 아웃렛 톱 3 가운데 밀라노의 ‘세라발레 디자이너 아웃렛’과 베니스의 ‘노벤타 디 피아베 디자이너 아웃렛’이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는데, 모두 맥아더글렌그룹 소속이다.

맥아더글렌그룹은 현재 9개국에 22개 센터를 운영하며, 연중 30~70% 할인율로 트렌디한 디자이너 브랜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에디터 김미소
사진제공 및 취재협조 맥아더글렌디자이너아웃렛


--> 기사 자세히 보기  http://goo.gl/lFLVFn
출처 : 월간웨딩21 웨프 http://wef.co.kr


저작권자ⓒ뉴스&매거진 (주)온포스, 본 기사의 비승인 복제, 전송, 무단 전재, 재가공 등을 금하며 위반시 법적인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